㈜디브이네스트, Panasonic의 IP 기반 스위처 KAIROS 출시

㈜디브이네스트, Panasonic의 IP 기반 스위처 KAIROS 출시

12
0

Kairos_banner-1536x958

방송장비 전문 업체인 (주)디브이네스트가 Panasonic의 새로운 IP/IT 기반 오픈 아키텍처 비디오 제작 솔루션인 KAIROS 시리즈를 출시했다.

KAIROS는 IP/IT 기반의 비디오 제작 솔루션 시리즈로 방송사의 표준 베이스밴드 신호인 12G/6G/3G-SDI를 비롯해 SMPTE의 IP 방송 규격인 ST 2110과 범용 IP 비디오 제작을 위한 NDI, SRT 등 다양한 IP/IT 비디오 인터페이스 입출력을 직접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성능 GPU에 의한 비디오 프로세싱을 통해 M/E와 키 사용에 제한이 없는 언리미티드 레이어(Unlimited Layers)를 제공하며, 비디오의 해상도와 포맷에서 자유로운 ‘캔버스(Canvas)’ 방식의 화면 구성을 통해 유연한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KAIROS는 IT 기반의 오픈 아키텍처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를 추가하여 프로그램 제작 기능을 강화할 수 있으며 기존의 외부 컨트롤 장치와의 강력한 호환성을 제공하여 통합 시스템 운영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풍부한 확장성을 보장한다.

이광희 (주)디브이네스트의 대표는

“파나소닉의 KAIROS는 다양한 형식의 비디오 입출력뿐만 아니라, 더욱 강화된 안전성을 위해 KAIROS의 메인 프레임인 Core, ST2022-7 네트워크, 전원장치 등을 모두 이중화로 운영하는 전문 방송 제작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최상위 등급의 안정성이 요구되는 올림픽 방송시스템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스마트 라우팅(Smart Routing)을 통해 네트워크 스위치 상의 비디오 신호를 사용 유무에 따라 스트림과 유휴 상태로 자동 전환하여 무제한의 입력 소스를 가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파나소닉의 새로운 IP/IT 기반 오픈 아키텍처 비디오 제작 솔루션 KAIROS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설명은 (주)디브이네스트 홈페이지 www.dvn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