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 멀티채널 H.264 레코더 및 플레이어, Ki Pro GO

AJA, 멀티채널 H.264 레코더 및 플레이어, Ki Pro 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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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 Pro GO는 동시에 최대 4채널의 HD 및 SD 영상을 레코딩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채널 H.264 레코더 및 플레이어로 저장 장치는 USB 메모리를 사용하며, 녹화 백업을 위해 이중 레코딩이 가능하다.
4개의 3G-SDI 입력단자 및 4개의 HDMI 입력단자를 통해 카메라를 포함한 최신 비디오 소스에 연결할 수 있으며 입력되는 비디오 소스는 Ki Pro GO의 Genlock 프리 레코딩 기능을 통해 4개의 입력 소스의 포맷과는 상관없이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2채널 임베디드 오디오 또는 밸런스드 XLR 아날로그 오디오는 모든 레코딩 채널에 할당이 가능하다. 다중 채널 매트릭스 모니터링을 통해 하나의 HDMI 모니터에서 4개의 영상을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다.
1/2 랙 사이즈, 2RU 높이의 랙 장착형으로 설계된 Ki Pro GO는 프로덕션 및 포스트 어떤 환경에서의사용도 적합하다.

간편한 입력 매핑으로 젠록(Genlock) 프리 레코딩
HD 또는 SD의 영상을 H.264 코덱으로 1,2,3,4 채널로 동시에 최대 1080p 50/60으로 녹화할 수 있다. 최대 4개의 HDMI 및 4개의 3G-SDI 케이블을 Ki Pro GO에 연결하면 4개의 H.264 녹화 채널을 4개의 전면 USB 슬롯에 간단하게 할당할 수 있다. 특히 라이브 이벤트의 경우 시간은 항상 빠듯한데, Ki Pro GO의 Genlock free 입력 기능은 SDI 카메라, DSLR 또는 HDMI 카메라 등의 영상소스를 필요한 녹화 채널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과정은 Ki Pro GO의 UI 에서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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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징
∘ 멀티 채널 H.264 기록 및 재생
∘ 5×USB 레코딩 미디어 슬롯, 시중 USB 3.0 미디어와 호환
∘ 이중 레코딩
∘ 젠락 프리 입력
∘ 4×3G-SDI 입력
∘ 4×HDMI 입력
∘ HDMI 멀티채널 매트릭스 모니터링
∘ 선택 가능한 VBR 레코딩 ​​프로파일
∘ 밸런스드 XLR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 마이크 / ∘ 라인 / 48v 전환 가능
∘ 비디오 입력 당 2 채널 임베디드 오디오
∘ 표준 웹 브라우저와 호환되는 사용하기 쉬운 웹 UI
∘ HD 해상도의 스크린 및 전면 버튼 컨트롤
∘ 스탠드 얼론 작동

H.264 가변 비트레이트(VBR) 프로파일

비트레이트를 설정에 따른 화질 선택
Ki Pro GO는 녹화를 위해 채널별로 독립적인 프로파일 지원한다. 파일 전송 스트림에 대한 전송 요구 또는 최종 대역폭 할당에 따라 모든 채널 할당에 대해 8 또는 10비트에서 최대 25Mbs 4:2:0과 4:2:2 색상값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Low, Medium, High VBR 레코딩 프로파일 선택
∘ Low : 인터뷰, 회의, 보안 백업 등
∘ Medium : 세부적이고 복합적인 콘텐츠
∘ High :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스포츠 또는 콘서트와 같은 빠르게 움직이거나 매우 세부적인 콘텐츠

이중 레코딩
Ki Pro GO는 이중 레코딩 필요성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매트릭스를 제공한다.
전면에 4개의 USB 포트는 간편하게 USB 메모리를 저장 매체로 사용할 수 있다. 뒷면에 있는 다섯번째 USB 포트는 모든 채널의 이중 레코딩을 할 수 있으며, 캡처된 파일의 2차 복사본은 포스트 프로덕션, 고객 또는 다른 팀원에게 전달할 수 있다. Ki Pro GO는 녹화 채널을 원하는 특정 포트로 직접 전송할 수 있다. 아래 워크플로우는 Ki Pro GO가 ‘공유’ 및 콘텐츠 ‘배포’라는 핵심 개념에 중점을 두고 가능한 몇 가지 예시를 제공한다. 녹화정지와 동시에 콘텐츠를 바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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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카메라 피드, 기본 및 백업 레코딩
4대의 카메라를 Ki Pro GO에 직접 연결하고 4개의 전면 USB 슬롯에 장착된 USB 메모리와 장치 후면의 5번째 USB 포트에 연결된 단일 USB 드라이브에 4개의 모든 기록 채널을 개별적으로 캡처한다.

kpg_workflow_4_camera_feeds_040320193개의 카메라, 1개의 PGM 기본 및 백업 녹화
3대의 카메라를 믹서에 연결하고 카메라 ISO 피드와 믹서에서 Ki Pro GO로 PGM 믹스를 연결한다. 전면 4개의 USB 슬롯에 연결된 USB 메모리에 4개 영상을 채널을 모두 직접 녹화하고, 후면의 5번째 USB 포트에 연결된 단일 USB 드라이브에 4개의 영상 채널을 모두 녹화한다.

kpg_workflow_3_cameras_04032019-1920x1484Ki Pro Ultra Plus를 연결하여 기본 및 백업용 H.264 녹화
멀티 카메라 촬영 시 고품질 Apple ProRes 캡처를 위해서 Ki Pro Ultra Plus에 직접 4대의 카메라를 연결하여 AJA Pak Media에 녹화한다. Ki Pro Ultra Plus의 4개의 3G-SDI 출력에서 H.264 Primary 및 Backup 녹화를 위해 Ki Pro GO의 입력에 연결한다. ProRes 및 H.264에 대한 개별 카메라 캡처를 포함한 여러 개의 녹화본(이중화 포함)을 실시간으로 만들 수 있다.

kpg_workflow_primary_backup_04032019Ki Pro Ultra Plus 용 프록시 H.264 녹화
Ki Pro Ultra Plus에서의 Apple ProRes 녹화에서 프록시 워크플로우를 필요로 하는 멀티 카메라 촬영은 다양한 압축 설정으로 Ki Pro GO의 H.264 파일의 다중 채널 캡처 및 이중 녹화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으며, 프록시 편집 및 후반 프로덕션 작업을 위한 작은 용량의 파일 및 프록시 편집을 위한 파일을 제공할 수 있다.

kpg_workflow_proxy_h264_04032019업계 표준 연결단자
Ki Pro Ultra Go의 후면에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연결 단자는 별도의 SDI 및 HDMI 모니터링 기능이 있는 4개의 3G-SDI 및 4개의 HDMI 입력을 제공하며, 단일 HD 디스플레이에서 멀티채널 프리뷰를 위한 매트릭스 모니터링 단자가 제공된다. XLR 아날로그 오디오 입력은 마스터 소스, 믹서 등에서 오디오 녹음을 위한 마이크, 라인 및 팬텀 파워를 제공한다. HDMI 및 SDI 2채널 내장 오디오 또는 XLR 아날로그 입력은 각 녹음 채널에 쉽게 할당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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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에 4개의 USB 포트는 일반 USB 드라이브와 호환하기 때문에 레코딩 미디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에는 다섯 번째 USB 포트가 있다. 각 USB는 캡처된 파일의 2차 사본을 포스트 프로덕션, 클라이언트 또는 다른 팀원에게 백업본을 전달할 수 있으며, 모든 채널은 이중 레코딩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레코딩 채널의 모든 조합을 모든 USB 포트에 할당하여 유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4개의 3G-SDI 출력을 통해 라우터, 스위처, 추가적인 Ki Pro 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다중 채널 편집
Ki Pro GO를 통한 다중 채널 레코딩은 타임 코드가 정확하고, 멀티채널 편집 시퀀스로 직접 가져올 준비가 된 각 입력에 대해 개별적인 레코딩을 제공한다. 파일을 USB 드라이브에서 사용중인 편집 소프트웨어로 직접 드래그하면 된다. 추가적인 변환을 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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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 Pro GO의 클립 이름은 논리적인 방법으로 배치되어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다중 채널 편집을 위해 조정할 수 있다. Ki Pro GO는 간편한 데이터 관리를 위해 채널 및 백업 이름을 자동으로 추가한다.

∘ 채널 1의 기본 녹음 파일 번호 144는 다음과 같이 표시된다 : Clip_ch1_144.mp4
∘ 채널 1에서 백업된 녹화 파일 번호 144는 다음과 같이 표시된다 : Clip_ch1_144_bak.mp4

HD 다중 채널 매트릭스 모니터링
HD HDMI 또는 SDI 모니터를 Ki Pro GO의 SDI 및 HDMI 모니터링 포트에 연결하면 디스플레이 당 최대 4개의 비디오 채널을 한 번에 매트릭스로 표시할 수 있다. 또는 선택한 전체 화면에 단일 채널을 전송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다 두 가지 출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채널에 대한 매트릭스보기 및 세부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이러한 유연성은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트릭스 컨버터 또는 독립 모니터 없이 원하는 경우 단일 모니터에서 멀티 카메라 촬영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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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저장 미디어
Ki Pro GO는 워크 스테이션, 서버 등에 파일을 전송할 때 크로스 플랫폼 사용을 지원하는 FAT 파일 시스템을 지원하며,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USB 미디어를 사용하여 저장하기 때문에 저비용의 편리한 레코딩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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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인 UI의 온스크린 고해상도 LCD
Ki Pro GO 전면에 있는 고해상도 대형 HD 디스플레이는 영상 입력 및 메뉴/상태 오버레이를 통해 영상소스를 바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Ki Pro GO의 친숙하고 직관적인 메뉴 시스템에 대한 인터페이스 역할을 한다. 자세한 오버레이 UI는 화면 키보드 기능과 조작이 간단한 UI를 명확히 볼 수 있으며, 모두 HD LCD 디스플레이에 표시된다. 기존의 테이프 데크처럼 Ki Pro GO는 기록, 재생, 정지, 되감기, 빨리 감기와 같은 간단한 전송 버튼을 갖추고있어 최소한의 시간으로 장비의 사용법을 익힐 수 있다.
시스템 및 키 구성 정보의 현재 상태가 내장된 고해상도 LCD 화면에 명확하게 표시된다. 추가 조작 정보는 녹음 또는 재생 중에도 액세스 할 수 있는 STATUS 메뉴에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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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채널 ProRes를 위해 Ki Pro Ultra Plus와 함께 사용
전문적인 멀티채널 레코딩을 하기 위해서 Ki Pro GO를 Ki Pro Ultra Plus와 연결하여 단지 2RU의 공간만으로 Apple ProRes 및 H.264를 장치 당 최대 4개까지 다양한 스트림을 원하는 대로 조합하여 녹화할 수 있다.
Ki Pro GO 및 Ki Pro Ultra Plus는 랙 캐비넷, OB 밴 트럭 및 방송실에서의 편리한 장착을 위해 Half 랙 폭과 2RU 높이로 제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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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유연성
각 Ki Pro GO 레코딩 채널은 3G-SDI 또는 HDMI 입력에서 2채널의 임베디드 오디오를 녹화하거나 후면의 XLR 포트에서 2채널 아날로그 오디오를 녹화할 수 있다. 각 XLR 포트는 레벨 컨트롤을 위한 라인, 마이크 또는 +48V 팬텀 파워를 제공하며 각 레코딩 채널은 비디오 또는 아날로그 오디오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소스 입력에서 곧바로 나오는 오디오를 녹화하거나 사용하는 오디오 믹서 또는 마이크에서 오디오를 녹화 및 믹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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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 컨트롤 및 설정
Ki Pro GO는 고급 원격 제어 및 구성이 가능하다. 호스트 컴퓨터 및 모든 OS의 웹 브라우저에 표준 이더넷 LAN 연결을 통해 모든 Ki Pro GO 매개 변수 설정, 클립 선택 및 전송 제어를 제어 할 수 있다. 호스트 컴퓨터에 추가 또는 특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Ki Pro GO는 빌트인 첨단 리모트 컨트롤 시스템이 제공된다. 표준 이더넷 LAN을 호스트 컴퓨터에 연결한 후 웹 브라우저만 띄우면 모든 Ki Pro GO의 클립 선택 및 전송을 제어할 수 있기에 호스트 컴퓨터에 추가적인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다.

방송장비 업계 최고의 지원
AJA의 기술 지원은 업계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모든 AJA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Ki Pro 설치, 구성, 작동에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AJA 지원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Ki Pro 전 제품은 3년간의 Warranty가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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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문의 : 1544-5596, 디브이네스트(www.aja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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