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경바스컴, 신제품 출시안내 및 기술교육 세미나 개최

(주)대경바스컴, 신제품 출시안내 및 기술교육 세미나 개최

99
2

HI-Q series 전자교탁, VDS-7000/8000 series 디지털 회의용 시스템 

(주)대경바스컴은 2011년 3월 21일(월), 본사 3층 세미나실(강남구 개포동 1164-15 대경빌딩)에서 ‘신제품 출시안내 및 기술교육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신규 사업 아이템인 ‘전자교탁(HI-Q series)’의 시장규모, 디자인, 도입기술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하였으며, 지속사업으로 진행 중인 ‘디지털 회의용 시스템(VDS-7000/8000 series)’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주)대경바스컴에서 선보인 이번 기술교육 세미나는 기존에 갖고 있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크게 개선함으로써 새로운 개념의 전자교탁과 디지털 회의용 시스템을 선보임으로써 많은 호평을 받았다.

   

전자교탁 – HI-Q series(미래형 강의실 구축의 필수-인터렉티브 화이트보드)
전자교탁은 입식 혹은 좌식형태의 탁자형 함체에 PC, TABLE MONITOR를 설치하여 강의자의 판서내용을 대형화면에 구현할 수 있게 하는 장비이다. 기본적인 하드웨어를 통합하여 컨트롤 할 수 있는 컨트롤러와 강의저장 및 판서용 소프트웨어, 마이크와 앰프, 스피커 등의 음향 시스템을 옵션품목으로 제공한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자교탁은 사용자의 편리성과 안정성에 취약하고, 운용간 발생할 수 있는 버그 등에 대응이 어려우며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취약한 부분을 (주)대경바스컴에서는 디자인에서부터 소프트웨어적인 부분까지 완벽하게 보완하였다.
최고의 자재와 섬세한 마감까지 사용자를 만족시키며, 감성디자인으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공학적 측면과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고려하였다. 먼저, 디자인적으로 고객들을 사로잡았다면, 기술적인 부분에서 현재 구축되어 있는 전자교탁 시스템에서 한발 더 앞서나가 (주)대경바스컴이 직접 생산하는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시스템 운용간 신뢰성을 확보하였다. 그리고, Touch type의 Remote Controller와 호환되게 하고, 기 출시한 (주)대경바스컴 제품군과 수입 유통 중인 명품 음향상품과 연동하여 최고 사양의 시스템을 구성하였다.

   


디지털 회의용 시스템 – VDS-7000/8000 series

디지털 회의용 시스템인 VDS-7000/8000 시리즈는 디지털 신호로 제어되는 회의 장비로서 잡음 영향에 따른 음질 열화와 데이터 오작동을 방지하여 원거리 전송을 구현한 시스템이다. 특히, T-Connector 구조의 결선 방식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설치와 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그리고, 발언자 추적 비디오카메라 기능을 내장하여 간편하게 화상회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이번 기술교육 세미나에서 선보인 디지털 회의용 시스템은 다기능 회의 시스템의 주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회의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지원되는 유연한 회의 운용 모드와 별도의 장비 없이 내장된 하드웨어로 회의 동시통역이 가능한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다.

   

2 코멘트

회신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