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솔루션, RCF E 시리즈(E24, E16, E12) 믹싱 콘솔 판매

㈜사운드솔루션, RCF E 시리즈(E24, E16, E12) 믹싱 콘솔 판매

372
0

반시계방향으로 E24, E16, E12 믹싱 콘솔
반시계방향으로 E24, E16, E12 믹싱 콘솔

스튜디오 레퍼런스 품질을 갖춘 아날로그 믹싱 콘솔
RCF E 시리즈는 프로페셔널 아날로그 믹싱의 개념을 재정의하는 제품이다. 아날로그 기술의 발전을 향해 RCF는 익숙한 믹서 플랫폼을 24, 16과 12채널의 3가지 형식으로 구성하여 새로운 차원의 품질과 유용성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특징으로는 레인지 프리앰프와 싱글-컨트롤 다이내믹 콤프레서, 콤팩트한 믹서로 보기 드문 우수한 정밀도와 세미-파라메트릭 4밴드 EQ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후면 패널에는 각종 입출력 터미널과 함께 스테레오 녹음과 재생을 위한 USB AUDIO 포트가 탑재되어 있고, 조작 패널에는 램프와 외부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USB POWER 전원 공급 포트가 있다. USB POWER 포트는 DC 5V 500mA 출력으로 어두운 곳에서 콘솔 믹서 조작을 할 때 USB 타입의 LED 램프를 부착할 수도 있고, 스마트 폰 등의 단말기를 충전할 수도 있다. 게다가 길게 만들어진 스루 페이더와 온보드 Z.CORE DSP 이펙트를 지원함으로써 믹싱 콘솔을 디테일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대형 콘솔의 파워와 고품질 FX 기능을 E 시리즈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E24 콘솔 믹싱의 특징
E24는 콤보 커넥터를 통해 스튜디오 품질의 54dB 게인 레인지 마이크 프리앰프 18개를 제공한다. 2개의 라인 입력을 Hi-Z 입력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입력 섹션에도 세 개의 스테레오 라인 입력과 스테레오 리턴 기능을 갖추고 있다. 1~8까지의 입력 채널에는 싱글-컨트롤 콤프레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18개의 모노 채널에는 4밴드 EQ가 제공된다.
여기에는 고대역 및 저대역 쉘빙(shelving high and low bands), 주파수 선택과 스위칭 가능한 Q 선택이 갖추어진 넓거나 좁은 2개의 세미-파라메트릭 미드 밴드(미드 하이 및 미드 로우)가 포함되어 있으며, 스테레오 입력 채널에는 3밴드 EQ가 제공된다.

Z.CORE DSP FX
모든 콘솔에는 새로 설계된 32bit 플로팅 포인트 Z.CORE DSP 이펙트 엔진이 있어 미리 정의된 80개의 프리셋(리버브 40개, 딜레이 20개 및 모듈레이션 이펙트 20개)이 제공된다. 여기에는 믹스와 탭 템포 버튼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는 두 개의 응답 매개 변수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20개의 사용자 프리셋으로 구성된 저장 뱅크를 신속하게 호출할 수 있으며 믹서를 켤 때 마지막으로 사용된 프리셋이 호출되어 현장에서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든 알고리즘은 RCF의 R&D Electronic Department에서 내부적으로 개발되었으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음향 엔지니어가 참여하여 신뢰성 있는 음향 조작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017_E24-closeup7_gallery

고급 프리앰프
현대적인 솔루션과 정확히 선택된 부품을 기반으로 용도에 맞게 설계된 고급 프리앰프는 높은 다이내믹과 탁월한 사운드 선명도를 제공한다. RCF는 마이크 입력 채널의 싱글-컨트롤 다이내믹 컴프레서를 재설계하여 모든 악기와 음색의 동적인 동작을 조정할 수 있으며, D.I. 박스 회로를 갖춘 2개의 온보드 Hi-Z 입력 기능은 언밸런스 입력 신호를 밸런스 타입으로 임피던스 매칭함으로써 별도의 D.I. 박스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014_E24-closeup4_gallery

유일한 EQ
소리의 형상화는 빠르고 정확하며 울트라 뮤지컬 4밴드 EQ는 좁고 넓은 Q 셀렉터와 2개의 쉘빙 EQ를 갖춘 2개의 세미 파라메트릭 EQ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위칭 가능한 Q는 믹서의 소형 폼 팩터에서 파라메트릭 EQ의 정확성을 제공한다.

015_E24-closeup5_gallery

제품별 비교
제품별 비교

E24 믹싱 콘솔의 주요 특징
· 18개 Mic/line IN, 3개 스테레오 라인 IN
· 1개 스테레오 리턴 입력
· 8개 싱글-컨트롤 다이내믹 콤프레서 (ch.1~ch.8)
· 4밴드 세미-파라메트릭 EQ
· 스테레오 입력 단자의 3밴드 EQ
· 채널당 6개의 Aux send
· 더스트 커버가 달린 100mm 프로그래시브 페이더
· 2개의 스테레오 그룹
· 32비트 플로팅 포인트 Z.CORE DSP 이펙트 섹션
· D.I. 박스 회로를 갖춘 2개의 온보드 Hi-Z 입력
· 콤팩트한 크기와 무게: (크기) 700×135×550㎜ (W×H×D), (무게) 14.4kg
· 전원: AC 220V~, 60Hz

013_E24-closeup3_gallery
제품문의 ㈜사운드솔루션 02-2168-453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