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시스템즈, IP 비디오 라우팅 & 4K/UHD 전송, 리모트 프로덕션 선두주자 Media Links...

㈜아이젠시스템즈, IP 비디오 라우팅 & 4K/UHD 전송, 리모트 프로덕션 선두주자 Media Links 솔루션 제공

678
0

방송∙통신 융합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아이젠시스템즈는 Media Links(이하 미디어링스)의 IP 미디어 전송 솔루션을 제공하여, LAN 및 WAN 네트워크에서 브로드캐스트 콘텐츠 전송을 위한 완벽한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을 가능하게 한다.

IP 전송 기술의 선구자 미디어링스는 IP 비디오 라우팅, 4K/UHD 전송 및 리모트 프로덕션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통합 기술 및 기능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최신 4K/UHD 비디오 전송 및 100G 스위칭 솔루션을 출시했다.

IP Video Routing
미디어링스는 IP 비디오 라우팅(IP-VR) 애플리케이션의 일부로 100G IP 스위치를 선보였다. 새로 출시된 MDX100G 스위칭 제품군은 새로운 네트워크 속도 및 대역폭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데 필수적인 가속화된 IP 워크플로우의 요구 사항들을 충족하고 있다. MDX100G 스위치는 32포트 또는 48포트 두 가지 버전 중 선택할 수 있고, 압축/비압축 또는 양방향 멀티캐스트 미디어 스트림 어그리게이션(aggregation)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미디어링스의 IP 비디오 라우터 시스템은 최대 1920×1920 HD-SDI 크로스포인트를 실현할 수 있으며, 방송사의 대량의 데이터처리에 하이브리드 IP/SDI 환경의 양방향 신호 흐름을 위한 높은 대역폭 수용력을 제공한다.

image001

4K/UHD Transmission
미디어링스의 4K/UHD 전송 애플리케이션에는 방송사에 4K/UHD 워크플로우로의 실질적인 업그레이드 방향을 제시하는 몇 가지 새로운 4K 전송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다. MDP3040은 다양한 구성을 지원하는 2채널 4K/UHD TICO 압축 인코더/디코더이다. 내장된 TICO 압축 기능으로 전송 대역폭이 감소하고, 딜레이를 현격히 낮추며 시각적으로 표시되는 손실이나 콘텐츠 왜곡 없이 전송이 이루어진다.

mdp3040_frontelevation

기존 4K 전송 애플리케이션을 보완하기 위해 TICO 압축이 포함된 새로운 4K/UHD 카드를 탑재한 MD003 CWDM 비디오 전송 플랫폼이 있다. 하나의 광을 통해 최대 8채널의 4K UHD 비디오 신호를 전송할 수 있다. 이 멀티채널, 멀티 서비스 전송 시스템은 다크 파이버 전용 인프라를 통해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신호 전송에 사용된다.

미디어링스의 세 번째 4K/UHD 솔루션은 회사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MD8000 Media over IP 시스템용으로 설정된 4K/UHD 인코더/디코더 카드이다. 이 카드 세트는 4K/UHD 비디오를 4개의 별도 QUAD 3G-SDI 비디오 입력으로 수용하여, JPEG2000 표준을 활용하여 압축하고, IP 패킷화(SMPTE 2022)하여 1G 또는 10G 인터페이스를 통해 단일 서비스로 전송하거나 수신한다. 이 4K 카드 세트는 이미 월드컵 및 올림픽을 비롯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위한 IP 비디오 전송 네트워크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image003
Remote Production
미디어링스는 원격 프로덕션 네트워크 워크플로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MDP3020 IP Media Gateway, MD8000 Media over IP 솔루션 및 ProMD EMS(Element Management System) 소프트웨어를 제공 중이다. 다양한 형식의 파일 전송, 비디오 재생, 오디오 및 비디오 이미지를 포함, 다양한 유형의 양방향 hitless미디어 및 데이터 트래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네트워크는 SDN(Software Defined Network)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이 SDN은 미디어링스 솔루션을 통해 End-to-End 지원이 가능하다.

2019_ProMDEMS_Lockup
ProMD EMS 시스템은 소규모에서 대규모에 이르는 IP 비디오 및 미디어 전송 네트워크의 구성, 프로비저닝, 관리 및 문제 해결에 사용되는 필수적인 멀티 사용자 소프트웨어 기반 툴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