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썬더볼트3 4베이 외장스토리지 STARDOM ST4-TB3 출시

㈜앤디코, 썬더볼트3 4베이 외장스토리지 STARDOM ST4-TB3 출시

356
0

STARDOM 공식 수입원 앤디코(ANDICO)에서 4개의 3.5” 또는 2.5” HDD/SSD를 지원하며, 듀얼 썬더볼트 3(USB-C) 포트를 탑재한 하드웨어 RAID 스토리지, SOHORAID ST4-TB3를 선보였다.

ST4-TB3_1초고속 썬더볼트 3 탑재
ST4-TB3는 썬더볼트 3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최대 40Gbps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썬더볼트 2보다 2배, USB 3.1 Gen2보다 4배 빠른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동시에 딜레이 없이 4K 영상을 재생과 데이터 전송을 위해 충분한 대역폭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지 체인 기능을 통해 최대 6개의 ST4-TB3 또는 기타 호환 가능한 스토리지 제품을 연결해 저장 공간을 더욱 쉽게 확장할 수 있다.

ST4-TB3-2

상황에 따라 4종류의 RAID 모드 선택 가능
4가지의 구성 모드가 장착된 ST4-TB3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상황에 맞게 RAID를 선택할 수 있다.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완전한 자동 백업 기능인 RAID 1(안전 모드), 저장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RAID 0(속도 모드), 데이터 보호를 위해 디스크 미러링과 디스크 스트라이핑을 결합한 RAID 10, 4개의 독립적인 디스크의 데이터 액세스 편의성을 제공하는 JBOD(독립 모드) 등의 디스크 구성 모드가 내장되어 있다.

냉각 팬 탑재로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
견고한 알루미늄 섀시는 탁월한 방열 기능을 제공해 드라이브 또는 ST4-TB3 자체가 고온으로 인해 손상되지 않도록 해준다. 후면의 9cm 저소음 팬은 장시간 사용 시, 효율적인 열 발산을 돕는다.

편의성이 뛰어난 썬더볼트 3(USB-C)
STARDOM의 모든 썬더볼트 3 제품은 USB-C 커넥터를 지원하며, 15W(15V/3A) 전원 공급 기능을 통해 해당 포트를 갖추고 있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노트북도 충천할 수 있다. 그리고 제품 후면에 Mini Display 포트도 탑재하고 있어 기존 DVI, HDMI 및 VGA 등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고급 전원 관리
ST4-TB3는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Mac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사용한다. 일정 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하드 드라이브의 회전 속도를 줄이고 절전 모드를 활성화한다.

ST4-TB3-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