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이네스트 신제품 News

디브이네스트 신제품 News

143
0

MAGIX Movie Studio 17 출시

page
독일의 MAGIX 한국 총판인 ㈜디브이네스트는 초보자도 빠르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입문용 영상편집 소프트웨어인 Movie Studio 17을 출시했다. Movie Studio 17은 Opticla-flow slow motion, 자동 렌즈 커렉션, Warp Flow 트랜지션, 개선된 스토리보드, 모던한 자막 프리셋 등으로 더욱 편리하고 세련된 편집 기법을 제공하며, GPU 가속 디코딩 기능이 추가되어 타임라인에서 AVC 또는 HEVC 영상작업 시 훨씬 부드러운 작업이 가능하다.
Movie Studio 17 기본 모델은 풀HD 까지는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Platinum은 HEVC 임포트를 지원하고 XAVC S 코덱의 랜더링이 가능하여 4K 및 UHD 편집이 가능하다. 이외에 Timeline editing speed tools, 개선된 모션 트래킹, 베지어 마스킹 도구, 스크린 캡처 도구, Optical Flow 슬로우모션, 개선된 컬러 그레이딩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Suite 제품은 영상 이펙트 플러그인 제조사로 유명한 FXhome의 Ignite Advanced VFX Pack이 번들로 추가됨으로써 3D Gunfire 팩, Beautify, Damage FX, Retro FX, Color Starter 등의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다.

가격(VAT 포함)
Movie Studio 17 : 68,000원
Movie Studio 17 Platinum : 99,000원
Movie Studio 17 Suite : 161,000원

NewTek 4K NDI PTZ 카메라 출시

디브이네스트 News 02_1
NewTek에서 IP를 통해 기존 네트워크에서 손쉽게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는 NewTek PTZ UHD 카메라를 발표했다. NewTek PTZ UHD 카메라는 Full UHD 60p 영상을 NDI|HX로 전송해주는 최초의 카메라로 1/1.8” Sony CMOS 센서를 사용하여 최대 2160p60의 해상도의 고퀄리티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광학 30배 줌 렌즈를 지원하기 때문에 세미나, 회의 중계, 공연, 스포츠, e스포츠, 교회 예배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용도가 좋다.
NDI|HX 지원은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랜케이블 하나만 연결하면 비디오, 오디오, PTZ 컨트롤, 탈리 및 전원공급(POE+)까지 해결된다. 랜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100미터까지 무리 없이 영상을 전송할 수 있다.

NewTek NDI 컨버터 Spark Plus 출시

디브이네스트 News 03_1
NewTek Spark Plus 비디오 컨버터는 비디오를 IP를 통해 NDI로 전송하는 가장 빠르고 쉽고 좋은 방법이다. 특히 이번에 발표된 NewTek Spark Plus IO는 최대 UHD 60p의 해상도를 지원하면서도 기존의 NDI 컨버터들이 가지고 있던 다양한 장점과 활용도를 그대로 지원하는 초소형 휴대용 컨버터이다. Spark Plus IO 컨버터는 NewTek Spark Plus IO는 HDMI/UHDp60을 지원하는 Spark Plus IO 4K와 3G-SDI/1080p60을 지원하는 Spark Plus IO SDI 두 가지 모델이 있으며. NDI 탈리를 기본 지원하며, USB 포트를 통한 PTZ 컨트롤도 가능하다. 네트워크는 1G RJ-45 1포트를 지원하며, 웹UI를 통해 다양한 설정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전원은 POE 및 어댑터를 통한 전원공급,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한다. 또한, 컨버터는 캡쳐 카드 솔루션의 필요가 없다. 이 컨버터는 하나의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전체 설정으로 신속하게 서비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 쉽게 구성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NewTek Spark Plus 주요 특징
첫째, NDI|HX가 아닌 Full NDI를 지원하여, 최상의 화질과 최저의 딜레이 타임을 갖는다.
둘째, 하나의 장비로 인/디코더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다.
셋째, 최대 UHDp60의 해상도를 지원으로 저렴한 4K 제작시스템의 구성이 가하다.

Sonnet 5GbE 이더넷 어댑터 Solo 5G 출시

디브이네스트 News 04_2
Sonnet Technologies 한국 총판인 ㈜디브이네스트는 USB 3에서 5GbE 속도를 구현하는 이더넷 어댑터 Solo 5G를 발표했으며 유선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 항목에 새롭게 추가했다. NBASE-T(멀티 기가비트) 이더넷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Solo 5G 어댑터는 컴퓨터에 5GbE 및 2.5GbE 네트워크 연결을 추가하여 기존 이더넷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인프라를 통해 초고속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해주는 장치이다.
Solo 5G는 RJ45 포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100미터 거리에서 일반적인 Cat 5e(혹은 더 나은 사양) 케이블을 통해 5GbE 및 2.5GbE(일명 5GBASE-T 및 2.5GBASE-T) 연결을 지원한다. 어댑터의 USB 포트는 컴퓨터의 USB-A 또는 USB-C, Thunderbolt 3 포트에 연결되어 편리하며 USB 전원을 사용하여 별도의 전원 아댑터 연결이 필요 없으며 에너지 효율적이다.

Minrray 4K 컨퍼런스 카메라 MG200C 출시

디브이네스트 News 05_1
Minrray 공식 한국 총판인 디브이네스트는 소규모 회의실에서의 화상회의에 적합한 4K UHD 컨퍼런스 카메라인 MG200C를 출시했다. MG200C는 디지털 노이즈 제거와 최저조도를 지원하며, 1/2.5”의 고감도 4K CMOS 센서를 통해 생생한 4K 화질의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고화질 4K CMOS가 내장됨으로써 선명한 영상으로 120˚의 광시야각으로 영상회의 시 모든 인원을 비출 수 있다.
MG200C는 최신 기술로 설계된 노이즈 억제 알고리즘이 내장되어 있으며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발표자의 스피치를 정확하고 또렷하게 전달한다. 이외에 화상회의 소프트웨어와 별개로 카메라 자체 옵션인 오토 프레이밍(Auto Framing)을 설정할 수 있는데 이 기능은 회의에 참가하는 인원을 스스로 판단하여 최적의 앵글을 자동으로 설정해 준다. 이외에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을 사용하면 PTZ 카메라처럼 원하는 앵글을 10개까지 설정하고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가격(VAT 별도) MG200C : 400,000원

자동 강사 추적 카메라 UV100T 출시

디브이네스트 News 06_1
강사를 자동으로 따라가면서 촬영하는 오토 트래킹 카메라인 UV100T는 하단의 파노라마 카메라를 통해 강사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메인 카메라에 반영함으로써 오토 트래킹을 구현한다. 오토 트래킹을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에서 강의실의 크기, 칠판 크기, 강사 특성에 맞는 트래킹 설정을 할 수 있다.
UV100T는 강력한 노이즈 제거 기능과 0.5Lux의 저조도 지원으로 어떤 환경에서든 최상의 화질로 영상을 전달한다. 강의 스타일에 따라서 스크린 우선 모드와 강사 우선 모드로 구분할 수 있는데, 스크린 우선 모드는 판서 내용을 위주로 강의를 진행하는 경우 강사가 해당 판서의 위치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고정된 위치에서 촬영하는 모드이며, 강사 우선 모드는 강사가 움직일 때마다 메인 카메라가 따라가는 모드이다. 판서 내용보다도 강사의 스피치가 더 중요한 경우 강사 우선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격(VAT 별도) UV100T : 2,000,000원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