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이네스트, Ki Pro 원격 컨트롤러 DNF ST-600KIPRO 출시

디브이네스트, Ki Pro 원격 컨트롤러 DNF ST-600KIPRO 출시

204
0

st600_front_1170

IP를 통해 원격지에서 최대 4대의 Ki Pro를 컨트롤할 수 있는 TSL Product의 DNF ST-600KIPRO를 출시했다.
DNF ST600-KIPRO IP 컨트롤러는 방송 제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디어 레코더/플레이어인 AJA Ki Pro를 위한 전용 리모트 컨트롤러이다. IP로 연결되는 ST600-KIPRO는 동일 대역대의 Ki Pro를 최대 4대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표준 Web UI를 사용하여 장치의 구성 페이지에 직접 접속해 편리하게 시스템을 세팅할 수 있다.

주요 기능
⋅ AJA Ki Pro 시리즈용 IP 기반 컨트롤러
⋅ 사용 가능한 클립 목록보기, 클립 선택 및 불러오기
⋅ 클립 생성, 이름 지정, 레코딩
⋅ 전송 제어 및 루프 모드
⋅ 그룹 레코딩 및 플레이백
⋅ DDR당 20개의 큐 포인트 지정
⋅ 최대 4개의 Ki Pro 동시 컨트롤
⋅ 외부 전원 제공 / 데스크탑 포맷

Ki Pro를 전문 플레이백 데크로 활용
표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ST600의 고정 IP 주소를 입력하여 ST600의 구성 웹 페이지에 접속하여 현재 선택된 Ki Pro의 클립 목록을 볼 수 있다. LOAD를 클릭하여 선택한 클립을 로드하거나 클립 이름을 입력한 후 CREATE & RECORD를 클릭하여 새 클립을 만들고 DDR을 레코더에 넣는다. ST600은 Record, Play, Stop, Fast Forward, Rewind, Jog, Search to Time transport 컨트롤을 할 수 있다.
ST600의 LCD 디스플레이는 현재 로드된 클립 이름과 현재 재생 시간을 보여준다. MARK 키를 누르면 로드된 클립 이름과 현재 재생 시간을 20개의 큐 포인트 위치 중 하나에 저장이 가능하다. UP 및 DOWN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큐 포인트 위치를 스크롤한다. GOTO 키를 눌러 저장된 클립 이름을 로드한 다음 타임 코드 저장 위치를 ​​검색한다.

전문 방송용 하드웨어 컨트롤 키
ST600-KIPRO IP 컨트롤러의 키보드는 전문 방송용으로 제작되어 안정적인 컨트롤과 키감을 선사한다. 또한 잔고장이 없는 모노크롬 LCD 화면과 조그/셔틀 휠이 제공되어 작업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st600_1

방송용 키보드
표준 방송용 컨트롤러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키감을 제공하여 익숙하게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견고하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button3

모노크롬 LCD
잔고장이 발생하지 않는 표준 모노 LCD는 장치의 동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UI_cli

조그/셔틀 휠 컨트롤
방송장비 표준으로 사용되는 휠 컨트롤을 통해 조그와 셔틀 모드로 지정해서 Ki Pro를 컨트롤할 수 있다.

shuttle

REC 버튼 안전 가드
방송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REC 버튼 주변에 안전 가드를 설치하여 실수로 인한 버튼 눌림을 방지한다.

rec_button

SPECIFICATIONS
⋅ 디스플레이 : 3열 모노크롬 LCD
⋅ 하드웨어 키 버튼 : 23개 방송용 버튼키 / 1개의 조그 및 셔틀용 휠
⋅ 전원 : +12V DC, 3.33Amps (Max)
⋅ 크기 : 228.6×177.8×63.5 mm (W×D×H)
⋅ 이더넷 : RJ45 100BastT
⋅ 시리얼포트 : RS232 DTE / RS422 Controller / RS422 Device
⋅ GPI / GPO : 25Pin 표준 GPI / GPO 포트
⋅ 제품 내용 : ST600 컨트롤 패널, ST600 전용 전원 아답터, 전원 코드
⋅ 보증기간 : 12개월

main_st600-1280x597
제품 문의 : 1544-5596, 디브이네스트(www.dvnest.co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