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커버의 모든 것, ㈜싸이먼

레인커버의 모든 것, ㈜싸이먼

1113
0

simon-ji

싸이먼 – 국내 유일의 카메라 Rain cover 제조
(주)싸이먼(www.simon88.net)은, 1988년에 설립된 이래로 각종 우의류와 산업현장의 작업복 및 산업 안전용품을 생산하여 수출하는 전문업체이다. 주로 일본시장을 개척하여, 일본 산업안전 용품 시장에서 확고한 명성을 얻기에 이르렀고 최근에는 북미주 시장과, 유럽 그리고 중동지역까지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취급하는 제품은 일본시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다용도 작업복 yakke&pants set, 다양한 종류의 Working rain wear, Safety vest, Multi purpose working suit, Wind breaker, Camera rain cover 등이다.

싸이먼 주요 연혁
25년 이상 수출을 통한 판매 및 지속적인 품질유지를 지향하고 있으며, 일본굴지의 업체로부터 다양한 제품들의 제작경험을 통한 생산노하우가 축적되어 있다. 특히, 주 수출지역인 일본지역에서는, 20년 이상 거래한 일본고정바이어도 약 10개 사에 이르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신뢰 관계가 형성, 안정된 생산 및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중국 산둥성과 복건성에 위치한 생산 공장은 15년 이상 생산가동을 하여, 축적된 기술노하우로 품질 관리와 품질유지에 노력하는 등 안정된 생산기반을 갖추고 있다. 또한, 중국복건성에 연락, 검품사무소를 설치하여 품질유지 및 재고관리를 하며, 국내 유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경상북도에 물류창고도 설치되어 있다.

싸이먼 주요 연혁
싸이먼 주요 연혁
중소기업 진흥공단 표창장 -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 표창 - 경영혁신 중소기업 확인서 - 무역의 날 삼백만불 수출탑
중소기업 진흥공단 표창장 –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 표창 – 경영혁신 중소기업 확인서 – 무역의 날 삼백만불 수출탑

국내 시장의 Camera rain cover 판매 과정
일본 동경의 카메라 관련 액세서리 및 배터리 취급회사인 NEP INC. 사와의 거래는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싸이먼은 NEP 사로부터 OEM 방식으로 RAIN COVER를 판매하고 있었고, 그 당시, 대부분의 카메라 배터리는 일본에서 수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다. 싸이먼은, NEP 사의 한국 공식대리점으로서 각 방송국 및 업체에 배터리, 배터리 충전기 등을 수입, 판매하며 A/S 업무를 병행하기 시작했다.
일본시장의 Camera rain cover 종류 및 판매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2012년부터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Rain cover를 중심으로 국내 KOBA 전시회 및 영업을 통한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도 카메라 레인커버 뿐 아니라, NEP 사의 한국 공식대리점으로서 카메라 관련 액세서리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다수의 방송국 및 중계차에서 싸이먼의 레인커버를 사용 중이다.

Camera rain cover 소개
㈜싸이먼의 주 생산품인 각종 우의류 및 산업현장용 비옷을 생산한 노하우로 제작되어 비로부터 고가의 장비를 보호하는 탁월한 방수효과를 가진 제품이다. 또한, 신속한 Rain cover 착용을 위해 디자인되어 현장에서 갑작스러운 비에 노출될 수 있는 시간을 최소화한다. 일본의 방송국 및 촬영업체감독들이 사용, 검증된 동일한 Rain cover 제품을 취급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사용자 요구에 맞춘 국내유일의 주문 제작이 가능한 생산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싸이먼의 Rain cover는 한국제 고밀도 NYLON의 높은 내수압 하이포라 코팅소재 원단을 사용하여 방수, 발수, 방풍, 투습성 탁월 및 내구성 강화하였다. 내한성과 투명도를 높인 PVC 소재사용으로 변색방지 및 모니터사용을 용이하게 하였다.

EFP/ENG/6mm/DSLR 등 모든 크기의 카메라를 커버한다
EFP/ENG/6mm/DSLR 등 모든 크기의 카메라를 커버한다

카메라 레인커버 및 방수/방한 커버에 관하여는 모든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OB VAN/ENG/EFP/6mm/DSLR 등 거의 모든 카메라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SONY, Panasonic, Canon, Ikegami, ARRI 등 주요 대표 모델을 위한 전용 커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droplets-horz
제품 특징
Seam taping – 모든 이음새는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테이핑 되어 있다.
Adjustable – 렌즈, 뷰 파인더 및 마이크용 두 개의 대형 슬리브가 있고 크기는 조절 가능하다.
Transparent window – 투명한 PVC는 모니터링이 쉽고 카메라 및 렌즈를 쉽게 제어할 수 있다.
Grip pocket – 카메라 그립 포켓은 미세한 빗방울로부터 보호한다.
Vent – 기기의 열 분산과 조정을 위한 여분을 확보하였다.
Storage bag – 수납 가방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레인커버를 편리하게 보관한다.

본사 및 해외 공장

(시계방향으로) 가산동에 위치한 싸이먼 본사, 중국 산둥성 생산 공장, 중국 복건성 생산 공장, 경상북도의 물류창고
(시계방향으로) 가산동에 위치한 싸이먼 본사, 중국 산둥성 생산 공장, 중국 복건성 생산 공장, 경상북도의 물류창고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