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마트, 고화질 NDI|HX3 지원의 B51 N3

비디오마트, 고화질 NDI|HX3 지원의 B51 N3

176
0


B51N3_1
0

1
1
고화질 FHD CMOS 센서

파나소닉 1/2.86″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뛰어난 SNR 제어와 낮은 노이즈 특성을 갖는 우수한 화면을 만들어 냅니다.

1

 

손실 없는 20배 광학 줌 시스템
고품질의 손실 없는 30배 광학 줌 기능으로 교실, 교회, 경기장 등에서 멀리 떨어진 피사체를 원본 화질 그대로 확대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최대 128개의 프리셋 위치 지정
원하는 앵글을 저장하고 곧바로 불러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8개의 위치를 프리셋으로 지정하여 기록할 수 있으며, 리모컨 또는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지정된 위치로 즉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전용 컨트롤러는 128개까지 저장 가능하며, 리모컨은 10개까지 프리셋 저장이 가능합니다

3

NDI | HX3 출력 (B51-N3 모델만 해당)
뉴텍의 차세대 IP 프로토콜인 NDI의 최신 버전 NDI HX3 출력을 제공합니다. NDI HX3는 기존의 Full NDI에 비해 적은 대역폭으로 전송이 가능하며, 일반 NDI|HX에 비해 낮은 전송 딜레이와 높은 화질을 지원합니다.
※ NDI는 뉴텍의 IP 비디오 전송 규격이며, 본 제품은 뉴텍 TriCaster 시리즈와 완벽 호환됩니다.
※ NDI를 사용하면 비디오와 오디오뿐만 아니라 탈리, PTZ 컨트롤, 전원 공급까지 하나의 랜선으로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한 연결 구성이 가능합니다.

4

1
고성능 이미지 센서의 뛰어난 화질

우수한 이미지 센서와 뛰어난 IPU(Image Processing Unit)의 조합으로 저조도에서 발생하는 노이즈를 제거하고 WDR, 2D/3D NR, 자동 초점, 자동 화이트 밸런스 등을 통해 더욱 선명한 화질과 뛰어난 색감을 제공합니다.

5
초저음 스태핑 모터 탑재
저가형 PTZ 카메라와 다르게 높은 정밀도의 스태핑 모드를 사용하여 카메라 동작 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우수한 조작력과 내구성 및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카메라의 줌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속도로 팬/틸트를 조작할 수 있는 지능형 속도 조절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팬/틸트/줌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6

 

4개의 FHD 신호를 동시에 출력
다양한 플랫폼이 공존하는 최신 트랜드에 맞추어 1대의 카메라에 4개의 인터페이스로 FHD 신호를 동시에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SRT 출력 지원
인터넷과 같은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화면이 왜곡되거나 비디오 스트림이 끊어지는 문제를 SRT 기술로 해결합니다. SRT(Secure Reliable Transport) 기술은 원격 비디오 처리의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터넷 품질이 완벽하지 않을 때도 안정적이고 낮은 딜레이의 비디오 전송이 가능합니다.

8

RTMP 출력 지원
시스템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사용자는 언제든지 RTMP(Real Time Messaging Protocol)를 사용하여 비디오, 오디오 신호를 실시간으로 유튜브나 페이스북, 미디어 서버 등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9

 

WEB-GUI 원격 컨트롤
IP로 카메라를 연결하면 WEB-GUI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카메라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거리에서 카메라의 출력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프리셋 조정과 카메라 위치, 세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WEB-GUI 기능은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1
PTZ 리모컨 기본 제공
별도의 컨트롤러가 없어도 리모컨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카메라의 PTZ 위치를 프리셋으로 저장하고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 위치 저장) 하나의 리모컨에 최대 4개의 카메라를 연동시켜 컨트롤 할 수 있어 편리하게 멀티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11

 

PoE 지원
카메라 설치 시 가장 문제가 되는 전원 공급을 이제 랜선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5W 전력의 PoE 공급을 통해 전원의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합니다.

12

 

오디오 내장(Embeded) 기능
3.5mm 스테레오 입력 단자를 사용하여 외부 오디오를 입력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된 오디오는 시스템에서 레벨을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출력 신호에 내장되어 SDI, HDMI, USB, IP로 비디오와 오디오를 동시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13

 

인터페이스
B51은 1080/60p Full HD 출력을 위한 3G-SDI 단자와 HDMI 단자를 제공합니다.
또한 12V 외부전원뿐만 아니라 PoE 랜 포트로도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 USB 단자를 통해 카메라를 웹캠처럼 PC에 인식시킬 수 있으며 SRT & RTMP IP 출력을 지원합니다.

14

 

B51 N3 & B51 주요 특징

B51 N3
B51의 모든 기능과 더불어 최신의 Video over IP 기술인 NDI|HX3 출력과 PoE를 지원하는 LAN 포트를 제공합니다.
B51-N3는 3G-SDI와 HDMI, USB 출력과 더불어 NDI|HX3로도 동시에 FHD 출력을 할 수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장비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b51n_3

 

B51
B51은 1080/60p Full HD 출력을 위한 3G-SDI와 HDMI 단자를 제공합니다. 12V 외부전원뿐만 아니라 PoE 랜 포트로도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 USB 단자를 통해 카메라를 웹캠처럼 PC에 인식시킬 수 있으며 SRT & RTMP IP 출력을 지원합니다.

B51

제품 스펙
스펙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