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마트, 4K 라이브 제작을 위한 궁극의 선택 B71 N

비디오마트, 4K 라이브 제작을 위한 궁극의 선택 B71 N

212
0

B71N
0

1
고화질 4K UHD CMOS 센서

소니 EXMOR 1/1.8”의 Active Pixel – Solid- State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뛰어난 SNR 제어와 낮은 노이즈 특성을 갖는 우수한 화면을 만들어냅니다.

11
손실 없는 30배 광학 줌 시스템
고품질의 손실 없는 30배 광학 줌 기능으로 교실, 교회, 경기장 등에서 멀리 떨어진 피사체를 원본 화질 그대로 확대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최대 128개의 프리셋 위치 지정
원하는 앵글을 저장하고 곧바로 불러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8개의 위치를 프리셋으로 지정하여 기록할 수 있으며, 리모컨 또는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지정된 위치로 즉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3

 1

4K 60p NDI 출력 (* B71-N 모델만 해당)
타사의 4K NDI 카메라들이 NDI 출력을 HD로 제한하고 있는 것과 달리 2160/60p의 전체 해상도로 영상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4K NDI를 사용하면 최대 100M의 UTP 케이블을 사용하여 고화질 UHD 영상을 장거리로 전송할 수 있어 다양한 4K 프로덕션 활용이 가능해집니다.

41
고성능 이미지 센서의 뛰어난 화질
우수한 이미지 센서와 뛰어난 IPU(Image Processing Unit)의 조합으로 저조도에서 발생하는 노이즈를 제거하고 WDR, 2D/3D NR, 자동 초점, 자동 화이트 밸런스 등을 통해 더욱 선명한 화질과 뛰어난 색감을 제공합니다.

51
초저음 스태핑 모터 탑재
저가형 PTZ 카메라와 다르게 높은 정밀도의 스태핑 모드를 사용하여 카메라 동작 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우수한 조작력과 내구성 및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카메라의 줌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속도로 팬/틸트를 조작할 수 있는 지능형 속도 조절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팬/틸트/줌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6

 1

4K UHD 영상을 동시에 출력
4K 영상을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출력할 수 있습니다. HDMI 2.0 비압축 UHD를 비롯하여 USB, IP로도 4K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7

1
SRT 출력 지원

인터넷과 같은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화면이 왜곡되거나 비디오 스트림이 끊어지는 문제를 SRT 기술로 해결합니다. SRT(Secure Reliable Transport) 기술은 원격 비디오 처리의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터넷 품질이 완벽하지 않을 때도 안정적이고 낮은 딜레이의 비디오 전송이 가능합니다.

8

1

RTMP 출력 지원
시스템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다면 사용자는 언제든지 RTMP(Real Time Messaging Protocol)를 사용하여 비디오, 오디오 신호를 실시간으로 유튜브나 페이스북, 미디어 서버 등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9

 

1
WEB-GUI 원격 컨트롤

IP로 카메라를 연결하면 WEB-GUI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카메라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거리에서 카메라의 출력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프리셋 조정과 카메라 위치, 셋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

1
PTZ 리모컨 기본 제공

별도의 컨트롤러가 없어도 리모컨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카메라의 PTZ 위치를 프리셋으로 저장하고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 위치 저장) 하나의 리모컨에 최대 4개의 카메라를 연동시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11

 1

PoE 지원
카메라 설치 시 가장 문제가 되는 전원 공급을 이제 랜선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5W 전력의 PoE 공급을 통해 전원의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합니다.

12

 1

오디오 내장(Embeded) 기능
3.5mm 스테레오 입력 단자를 사용하여 외부 오디오를 입력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된 오디오는 시스템에서 레벨을 조절할 수 있으며, 다양한 출력 신호에 내장되어 SDI, HDMI, USB, IP로 비디오와 오디오를 동시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13

B71 N
B71의 모든 기능과 더불어 4K UHD 영상을 라이브로 출력하기 위한 HDMI 2.0 단자와 최신 Video over IP 기술인 NDI|HX 출력이 가능한 PoE 지원 LAN 포트를 제공합니다.
NDI|HX 출력은 최대 2160/60p를 지원하여 TriCaster TC1, TC2, Mini 4K 등의 UHD 제작 솔루션과 완벽 호환됩니다.

B71N

 1

B71
4K UHD 영상을 라이브로 출력하기 위한 HDMI 2.0 단자와 전원공급이 가능한 PoE LAN 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USB 단자를 통해 카메라를 웹캠처럼 PC에 인식시킬 수 있으며 별도의 3G-SDI 출력으로 기존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B7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