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스마트 팬 기능 탑재한 4베이 외장 스토리지, ‘STARDOM SR4-SB3+ 출시!’

앤디코, 스마트 팬 기능 탑재한 4베이 외장 스토리지, ‘STARDOM SR4-SB3+ 출시!’

330
0

STARDOM 공식 수입원 앤디코(ANDICO)에서 대용량의 콘텐츠를 저장하기 위해 RAID 0/RAID 5/JBOD 저장 옵션이 포함된 4개의 드라이브 스토리지 시스템인 SOHORAID SR4-SB3+를 출시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외관으로 산업적으로 설계되어 최상의 하드 드라이브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비용 효율적인 하드웨어 RAID 솔루션
SR4-SB3+는 추가 부품이 필요 없는 JMB394 RAID 컨트롤러 칩셋을 내장한 하나의 하드웨어 RAID 솔루션으로, 별도의 RAID 컨트롤러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비용 효율적이다.

실시간 복구
STARDOM의 SR4 제품을 사용하면 문서, 가족사진, 영화, 다운로드한 파일 또는 기타 디지털 자산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백업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에 문제가 발생하면 결함이 있는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새 드라이브로 교체하기만 하면 된다. 프로젝트 작업을 계속할 수 있으며, SR4는 백그라운드에서 데이터를 자동으로 재구성할 수 있다.

Mac 및 PC, 두 가지 연결
고속 3G e-SATA 및 USB 3.0, 두 가지의 인터페이스를 갖춘 SR4-SB3+는 Mac 및 PC 환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PC가 USB 3.1을 지원하는 경우, 별도의 케이블을 통해 SR4-SB3+와 연결하여 USB 3.1로 사용이 가능하다.
img2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위한 대용량 스토리지
SR4-SB3+는 드라이브 베이 당 최대 10TB 이상의 SATA 하드 드라이브 용량을 수용한다. 10TB 이상의 드라이브를 설치하는 경우, RAID 0 모드에서 시스템은 총 40TB 이상의 저장 용량을 제공하고, RAID 5 모드에서는 이중화에 사용되는 단일 드라이브가 있는 스토리지의 총 30TB 이상을 제공한다.

데이터 안전을 위한 RAID 5 및 고속 성능을 위한 RAID 0
SR4-SB3+는 RAID 5 또는 RAID 0의 두 가지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한다. RAID 5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단일 드라이브 장애에 대비해 데이터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손상되지 않는다. RAID 0 모드에서는 사용자가 높은 I/O 속도의 저장 공간에 대해 단일 대용량 볼륨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4개의 동봉된 드라이브에 데이터 세트가 스트라이핑 된다.

img4S2F 제품을 사용하여 모든 스토리지 제품 확장
SR4-SB3+와 S2F 아답터(eSATA 및 FireWire 800 인터페이스)를 조합해 스토리지를 확장한다. FireWire Mac에서 FireWire 이외의 장치에 연결하는 S2F는 STARDOM의 우수한 스토리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S2F는 FireWire가 없는 STARDOM 스토리지 제품에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FireWire 800 포트를 통해 스토리지를 하나 더 연결할 수 있다. 단, S2F 아답터는 RAID 모드와 JBOD 모드의 단일 드라이브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데이터 백업을 위한 SR4-SB3+
iMac Pro를 사용할 경우, 하나의 SR4-SB3+에 연결하여 고성능 USB 3.1 Gen 1 인터페이스를 통해 대용량 메모리 저장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데이터 보호를 위해 RAID 5와 함께 엄청난 메모리 용량을 누릴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