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앤디코, 2베이 썬더볼트3 RAID 스토리지 SOHORAID DR2-TB3 출시

(주)앤디코, 2베이 썬더볼트3 RAID 스토리지 SOHORAID DR2-TB3 출시

234
0

 

Silver(좌측), Black(우측)
Silver(좌측), Black(우측)


스타덤(STARDOM)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앤디코에서 데이터 백업과 사진 프로젝트에 효율적인 2베이 외장 스토리지 SOHORAID DR2-TB3를 출시했다.

DR2-TB3는 2개의 썬더볼트 3 포트를 통해 최대 40G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썬더볼트 2보다 2배, USB 3.1보다 4배 빠른 동시에 4K 영상 신호 스트림과 데이터 전송을 위해 충분한 대역폭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6개의 DR2-TB3 또는 기타 호환 가능한 스토리지 장치를 데이지 체인해 사용할 수 있다.
DR2-TB3는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완전 자동 백업 기능인 RAID 1(안전 모드)과 스토리지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키는 RAID 0(속도 모드)을 제공한다. 또한, 두 개의 독립적인 볼륨을 개별적으로 인식 가능한 JBOD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세 가지 기본 디스크 구성 모드 중,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제품 후면의 RAID 스위치를 통해 쉽게 RAID 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DR2-TB3_left섀시 내 시스템 온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FAN 조정 기능이 내장돼 있어 후면의 팬 스위치를 수동으로 조정해 팬 속도와 팬 소음을 줄이고 전력 소모를 낮춰 친화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본체에 3mm 두께의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해 높은 방열성과 내구성을 갖춘 DR2-TB3는 외부 충격과 발열로부터 장착된 드라이브를 보호한다. 또한, 후면에 탑재된 40mm의 팬을 통해 드라이브 내의 열을 효율적으로 배출해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스타덤의 모든 Thunderbolt 3 제품은 USB-C 커넥터를 지원하며, 15W 5V/3A PD(전원 공급) 기능을 통해 USB-C 포트를 탑재한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노트북까지 충전할 수 있다. 그리고 Mini Display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시판되고 있는 Mini Display 포트 변환 어댑터를 사용해 DVI, HDMI 및 VGA 등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장치에도 쉽게 출력 가능하다.
DR2-TB3는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Mac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사용하는 고급 전원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일정 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 하드 드라이브 회전수가 감소하고 절전 모드가 활성화된다.

DR2-TB3-B_back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