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원격 카메라 컨트롤러 AW-RP60GJ

파나소닉코리아, 원격 카메라 컨트롤러 AW-RP60GJ

766
0

aw-rp60 01

파나소닉의 원격 카메라 컨트롤러 AW-RP60GJ는 3.5인치의 LCD 스크린을 장착하여 선명한 가시성을 위한 GUI 메뉴 스크린을 지원하며, 직관적 컨트롤을 위한 조이스틱 장착으로 부드러운 팬과 틸트 동작을 지원한다. 4개의 사용자 버튼을 갖추고 있어, 카메라 컨트롤의 편의를 제공한다. 싱글 케이블 연결로 PoE를 지원하여 사용의 간편함도 더했다.

3.5 타입 LCD 스크린 장착
AW-RP60GJ는 3.5 타입 LCD 스크린이 장착되어 직관적이고 신속한 카메라 컨트롤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GUI 메뉴를 제공한다.

향상된 작동성의 새로운 조이스틱
새로운 조이스틱은 부드러운 pan과 tilt 작동을 지원하고 타깃 이미지의 정확한 캡쳐를 보장한다. 조이스틱의 그립이 이전 모델인 AW-RP50보다 약 1.5배 정도 커져서, 보다 안정적인 작동을 구현한다.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콘트롤러에는 최대 8개의 사용자 선택 기능을 할당할 수 있는 4개의 사용자 버튼이 장착되어 있다. 각각의 프리셋 명칭도 PC 툴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어 강의와 기업체 세미나부터 라이브 스트리밍과 방송까지 다양하고 광범위한 환경에서 컨트롤러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다.

PoE 지원/개선된 카메라 조정
PoE는 전원 공급과 카메라 컨트롤을 하나의 이더넷 케이블에서 지원한다. 카메라 콘트롤 작동, 감마, 화이트 밸런스, 기타 컬러 조정 기능이 실행될 뿐 아니라, 고급 카메라 조정도 가능하다.

IBC 2019 전시 / 출처 : https://www.pcrevue.sk/a/IBC-2019--Panasonic-oslavuje-10-rokov-od-uvedenia-prvej-PTZ-kamery-na-trh
IBC 2019 전시 / 출처 : https://www.pcrevue.sk/a/IBC-2019–Panasonic-oslavuje-10-rokov-od-uvedenia-prvej-PTZ-kamery-na-trh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