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장비 전문업체 (주)디브이네스트가 ‘팬데믹 이후 방송기술 변화 총정리’라는 주제로 오는 6월 16일(목) 대치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비디오 세미나를 개최한다.
총 4개의 세션으로 나누어져 있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광희 DVNEST 대표가 ‘팬데믹 이후 방송기술의 변화’를 주제로 세미나의 포문을 열 예정이며, 이어 정지연 SM브로텍 이사가 ‘현장 촬영을 대체하는 로케이션의 대혁명, XR STUDIO’, 이수용 동아방송대학교 교수가 ‘최신 오디오 환경의 변화와 세팅 노하우’, 마지막으로 신수근 DVNEST 이사가 ‘효율성의 끝판왕, 원격 중계 솔루션 워크플로우’에 대해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주)디브이네스트의 이광희 대표는 ‘팬데믹 상황으로 방송과 영상 제작 분야는 엄청난 변화를 경험하였으며 이 변화는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가 그동안 힘들었던 시기를 겪으며 급변하는 방송기술 시장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DVS 2022는 무료로 진행되며 디브이네스트 홈페이지(dvnest.com/dvs_2022)를 통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지만 세미나 당일 150석 한정 인원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