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바스컴(대표 한대현 www.dkvascom.co.kr)은독일음향전문업체젠하이저일렉트로닉(Sennheiser Electronic GmbH & Co KG)으로부터 ‘올해의최고파트너사’로선정됐다고밝혔다.
젠하이저는 매년 각지역의 최고파트너사를 가리는 ‘파트너어워드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 최고의성과를 거둔파트너들을 이번에 선정해 발표했다. 대경바스컴은 지난 한해동안 뛰어난 영업실적은 물론 고객 지원 및기술지원 서비스등 모든 부문에서 업무성과를 인정 받아 ‘올해의 최고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
대경바스컴은 산업용음향기기 및 시스템을 유통하는 전문업체로, 20년이상 젠하이저 일렉트로닉의 유•무선제품 시리즈의 국내 유통을 담당해왔다.
젠하이저일렉트로닉아시아의 응치순사장은 “앞으로도 젠하이저는 각지역파트너들과의 긴밀한 공조와 비즈니스 협력을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성장해 나가는 것은 물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승민 대경바스컴 마케팅기획이사는 “지속된 불경기로 인한 어려운 시장 환경속에서도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젠하이저와 지속적인 협력과 상호 지원을 추진해 온 덕분에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뒀다”라며 “젠하이저브랜드의 위상강화와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