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ryman B6, Omnidirectional Lavalier Microphone

Countryman B6, Omnidirectional Lavalier Microphone

10
0


countryman_logo

뛰어난 명료도의 원음 캐치는 물론 부착을 감출 수 있는 지름 2.5㎜ 초소형 무지향성 마이크
소형 마이크 전문 제조회사인 미국 Countryman사의 B6 무지향성 라벨리에 (lavalier) 마이크는 뮤지컬 공연, TV 토크 방송과 드라마는 물론 영화제작에서 종교행사의 예배까지 모든 장면에서 눈에 띄지 않게 감출 수 있는 고품질 마이크이다.
마이크의 지름이 불과 2.5㎜이지만 야외 촬영 중에 바람과 진동, 오페라나 뮤지컬 등에 발생해서는 안 되는 강한 피드백을 억제하고 지극히 낮은 핸들링 노이즈만을 제공한다. 인터뷰 환경에서는 옷깃에, 드라마 촬영이나 오페라・뮤지컬 등의 무대에서는 머리카락 속이나 소품 등에 간단하게 숨길 수 있을 정도로 작으며, 피부색에 맞게 마이크를 선택할 수 있어 좀처럼 눈에 띄지 않는다. 게다가 착용한 것을 잊어버릴 정도의 초경량 무게와 크기이지만 최고의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한다.

B6_01-vert

뛰어난 방수성 캡
B6에는 ‘VERY BRIGHT’, ‘BRIGHT’, ‘FLAT’의 3가지 프로텍트 캡을 제공하며 이 캡은 안정적인 주파수 응답 특성을 향상하고 최고 클래스의 음질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뮤지컬이라면 ‘FLAT’ 타입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뛰어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캡은 수상 스포츠나 악천후에서의 방송 리포트뿐만 아니라, 메이크와 땀 등의 수분에 시달리는 뮤지컬과 연극 등의 무대에서 강한 방수성을 갖고 있어 최고의 음질과 신뢰성이 필요로 하는 브로드웨이 현장에서도 Countryman 마이크가 사용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무지향성 폴라 (Polar) 패턴
무지향성의 극성 패턴은 공연 중에 나올 수 있는 풍절음과 파열음, 핸들링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무대, 방송, 종교행사 및 일반 라벨리에 응용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무선 마이크의 벨트팩과 호환된다.

뛰어난 감도
B6에는 3개의 캡 (Protective caps; +0, +4, +8dB)으로 감도를 조정할 수 있다. 대화 전체를 왜곡과 노이즈 없이 정확하게 포착하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고 명료도가 우수하다. 프레젠테이션, 설교, 강연 시에는 가슴 부분과 옷깃에 꽂는 것만으로 최적의 효과를 제공한다.

캡처

자료제공 : 사운드솔루션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