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NEST, 4K 화상회의 카메라 VA400 출시

DVNEST, 4K 화상회의 카메라 VA400 출시

18
0


VA400_2

1
1
방송장비 전문 업체 ㈜디브이네스트가 보이스 트래킹 마이크와 스피커 일체형의 4K 화상회의 카메라 VA400을 출시했다.

VA400은 컴팩트한 설계로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이 통합된 제품으로 4K 고화질 영상과 깨끗한 스피커 출력, 보이스 트래킹이 가능한 디지털 마이크를 내장한 일체형 화상회의 솔루션이다. VA400은 다양한 고급 Al 지능형 알고리즘, 통합 얼굴 감식, 음성 위치 파악, 보이스 트레킹 및 기타 Al 지능형 프레임 기술을 채택하여 최적의 프레임으로 참가자 수와 위치 변화에 따라 이미지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한다. 카메라가 회의 참가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감지된 참가자를 수동으로 카메라를 조작하지 않고도 화면 클로즈업을 제공하여 보다 단순하고 집중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USB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하나의 USB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중소규모 회의실에 사용하는 데 가장 이상적인 제품이다.

VA400은 1월 1일 자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색상은 단일 블랙 컬러로 제공된다. 가격은 77만 원(부가세 포함)으로 전국의 디브이네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1
1

4K 고화질 화상 회의
800만 개의 고화질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4K 초고화질 영상을 출력하여 피사체의 표현과 행동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높은 선명도와 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오토 프레이밍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와 별개로 카메라 자체 옵션을 통해 오토 프레이밍으로, 회의 참가자들의 얼굴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이상적인 화면 프레임을 제공한다.

왜곡되지 않는 large-view 렌즈
120° 초대형 시야각을 통해 렌즈의 위치를 조절할 필요 없이 모든 회의 참가자들이 회의실 전체를 볼 수 있는 파노라마 뷰를 제공한다.

보이스 트레킹 및 내장 스피커
보이스 트래킹을 위한 6개의 디지털 마이크가 내정되어 있어 실시간으로 화자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카메라 앵글을 조정해준다. 안면 인식이 아닌 음성 추적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정확한 보이스 트래킹이 가능하여 원격 참가자가 거리의 한계를 극복하고 몰입감 있는 회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7w의 고출력 듀얼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세팅 없이 선명한 오디오를 들을 수 있다.

1
1
1

VA400_side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