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rox, 4K 원격 프로덕션과 영상 전송을 실현하는 Monarch EDGE

Matrox, 4K 원격 프로덕션과 영상 전송을 실현하는 Monarch EDGE

45
0


Monarch EDGE 01

Matrox Monarch EDGE 인코더 및 디코더는 1GbE 네트워크를 통해 4K/멀티 HD, 저지연, 4:2:2 10비트 품질 비디오로 가장 낮은 지연 시간에서 차세대 원격 프로덕션(REMI)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REMI 및 재택 제작을 위한 최신 Monarch EDGE 기술은 표준 1GbE 이더넷을 통해 최대 3840×2160 60fps 또는 쿼드 1920×1080 60fps 해상도에서 탁월한 품질, 저지연 4:2:2 10비트 비디오를 제공한다. Monarch EDGE는 25GbE 연결을 통한 12G-SDI 및 SMPTE ST 2110을 포함해 MPEG-2, RTSP 및 SRT 스트리밍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현장 및 스튜디오 내 직원 간의 양방향 통신을 위한 탈리 신호 및 토크백 기능을 갖춘 Monarch EDGE를 사용하면 라이브 이벤트 제작자가 더 많은 직원과 장비를 사내에 유지하면서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방송급 전송을 제공한다.

Monarch EDGE 04

대규모 제작, 최소한의 자원
Monarch EDGE는 최대 4개의 동기화된 HD/3G-SDI 카메라 피드 또는 단일 12G-SDI 신호 (기본 프로그레시브 및 인터레이스 비디오 형식 모두)를 100ms의 낮은 지연으로 전송하여 프로덕션 스튜디오를 확장시킨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휴대 가능하면서도 강력한 기능으로 방송사가 현장에서 필요한 제작 인력과 리소스의 수를 최소화하여 라이브 멀티 카메라 이벤트 제작을 보다 효율적이고 매우 저렴하게 만들어준다. 고밀도 카메라 요구 사항이 있는 이벤트의 경우 Monarch EDGE의 콤팩트한 디자인은 2개의 장비가 단일 1RU 랙 공간에 맞아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이벤트 제작자는 두 가지 인코더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웹 또는 OTT(Over-the-Top) 전송을 위한 4:2:0 8비트 H.264 인코더 버전과 방송급 화질의 4:2:2 10비트 H.264 버전에서 상황에 맞는 모드로 전송할 수 있다.

깨끗한 품질의 화면 제공

Monarch EDGE 05
4K 해상도로 라이브 이벤트를 제작하고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전 세계의 가정에서는 점점 더 빠른 네트워크 다운로드 기능과 이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는 4K TV를 추가하고 있다. OVP(Online Video Platform)는 대형 4K TV 화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4K 스트림으로 전송되면 더 작은 화면에서 다운스케일할 수 있다. Monarch EDGE는 4K를 높은 프레임(50, 60fps)로 인코딩하여 구성 요소를 제거하는 반면, OVP는 모든 다운스케일을 처리한다. Monarch EDGE를 통해 콘텐츠 공급자는 최고의 4K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다채널 전송

Monarch EDGE 06
Monarch EDGE는 4개의 독립적인 HD 입력을 수용할 수 있고, 입력당 다중 스트림을 제공할 수 있는 고밀도 인코딩 플랫폼으로서 중앙 장비실 설치에 이상적이다. 또한 YouTube의 최신 혁신 중 하나인 멀티 카메라 이벤트 지원으로 사용자는 기본 카메라를 보거나 원하는 경우 보조 카메라로 전환할 수 있다. 단일 Monarch EDGE 장치를 사용하면 카메라 4대를 동시에 스트리밍할 수 있다.

동시 다채널 스트리밍 전송

Monarch EDGE 07
Monarch EDGE의 강력한 인코딩 엔진을 통해 전례 없는 전송 범위와 노출을 위해 여러 CDNs으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Monarch EDGE가 YouTube, Facebook, Vimeo, Ustream 및 LinkedIn과 같은 16가지 상위 CDNs에 접근할 수 있어 사용자는 단일 CDNs만 전송하지 않고 전송 범위를 확장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된다.

성능저하 없는 H.264 품질

Monarch EDGE 08
H.264 코덱은 웹 배포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위해 보편적으로 사용되는데, Monarch EDGE의 고유한 코덱 구현은 데이터 전송 속도를 매우 낮게 유지하면서도 품질을 보장하고 대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Monarch EDGE의 독립 인코딩 기능은 입력당 단일 또는 다중 대상으로 스트리밍 하도록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작동은 최상의 이미지와 오디오만 인코딩되도록 강력한 스케일링 및 디인터레이싱 엔진을 사용한다.

다양한 스트리밍 프로토콜 지원

Monarch EDGE 09
Monarch EDGE는 다양한 스트리밍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항상 인기 있는 RTMP 형식을 사용하며, SRT는 개방형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대기 시간을 줄이면서 RTMP의 신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오픈 소스 포맷이다. 로컬 네트워크에서는 MPEG-2 TS 또는 RTSP 스트림을 사내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SDI 및 IP 연결

Monarch EDGE 10
Monarch EDGE는 3G, 12G-SDI 및 25GbE 이상의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ST 2110을 지원하는 IP 입력을 지원한다. 입력은 자동 감지가 가능하며 카메라, 스위처, 비디오 믹서 또는 라우터와 같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비디오 입력당 내장된 오디오의 2채널 또는 전문 XLR 커넥터에서 오디오를 선택할 수 있다.

동기화 상태로 유지
Monarch EDGE에 의해 인코딩된 모든 채널은 단일 클럭으로 잠기고, 생성된 스트림은 디코더가 출력 시 스트림을 재조정할 수 있도록 타임스탬프가 있다. 가장 좋은 결과를 위해 인코더에 전원을 공급하는 카메라는 각 프레임이 단계별로 캡처되도록 젠락으로 고정되어야 한다. Monarch EDGE는 내부 동기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카메라에 배포할 수 있는 신호를 가진 젠록 출력 잭을 제공한다.

편리한 중앙 집중식 제어

Monarch EDGE 11
Monarch EDGE Control Hub는 중앙 위치에서 모든 네트워크 연결된 인코더의 원격 제어 관리와 구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강력한 소프트웨어는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모든 기기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기를 제공하며,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완전한 접근과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미리 보기

Monarch EDGE 12
단일 모니터에서 최대 4개의 동시 입력 미리 보기를 사용할 수 있어 웹 캐스팅을 하기 전에 입력 소스를 확인할 수 있다. Monarch EDGE Control Hub는 사용자가 입력 오디오 소스를 미리 보는 방법을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한 번에 한 입력을 모니터링하거나 디스플레이 포트 오디오 출력을 음소거 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견고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Monarch EDGE 13
Monarch EDGE는 신뢰성을 염두에 두고 구축되었다. 기기 전면의 LCD 화면은 사용자가 상태 및 구성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잠금 전원 커넥터는 작업 중 연결 손실을 방지한다. 이중 이더넷(1GbE) 포트는 사용자가 두 번째 포트에서 비디오를 전송하는 동안 한 포트에서 장치를 제어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완전히 별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취하면서 각 포트에서 동일한 스트림을 전송하는 것을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Monarch EDGE의 소형 설계는 1RU 랙 공간에 플라이 팩, OB 밴 또는 두 번째 Monarch EDGE 유닛과 함께 설치할 수 있다.

Monarch EDGE 0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