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이네스트, Vegas Pro 16 및 Vegas Pro 16 업그레이드 출시

㈜디브이네스트, Vegas Pro 16 및 Vegas Pro 16 업그레이드 출시

427
0


독일 Magix 사의 한국 총판인 ㈜디브이네스트는 Vegas Pro 16 및 Vegas Pro 16 Upgrade를 출시했다. Vegas Pro 16은 정식 수입품에 한하여 한글판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한글 메뉴 지원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Vegas Pro 다양한 기능들을 익힐 수 있게 되었다.
이번 16 버전에서는 모션 트래킹 및 HDR, 그리고 360°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360° 프로젝트 옵션을 추가하여 VR 영상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이미지 스태빌라이즈 기능을 대폭 강화해 손떨림으로 흔들리는 영상을 선명하고 안정적으로 보정해 주며, 인터랙티브 스토리보드 기능을 추가하여 단순한 작업만으로 신속하게 편집을 끝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전문 오디오 편집 개발사답게 11가지의 오디오 플러그인을 추가하여 부족했던 오디오 편집 성능을 크게 높여 세련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양한 플러그인
Vegas Pro는 이외에도 다양한 플러그인을 번들로 제공하는데, 제공되는 플러그인에 따라 3가지로 구분된다. 가장 기본이 되는 Vegas Pro 16는 DVD 메뉴 및 Dolby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DVD Architect 및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디오 FX 플러그인 제조사인 BorisFX의 Continuum 플러그인과 proDAD VitaScene LE가 번들로 제공된다. Vegas Pro 16 Suite는 DVD Architect와 BorisFX Continuum의 상위버전인 Sapphire 플러그인이 제공되며 proDAD Vitascene도 풀버전의 플러그인이 제공된다. 또한 13버전부터 Vegas Pro에 빌트인된 HitFilm의 제조사인 FXHOME의 Ignite Pro 가 제공된다. Vegas Pro 16 Edit는 모든 플러그인이 제공되지 않는 기본 제품이다.

한글매뉴얼 제공 프로모션
디브이네스트는 600 페이지 분량의 Vegas Pro 16 매뉴얼을 한글로 번역하여 정식으로 출판하였으며 Vegas Pro 16 구매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egas Pro 16 업그레이드
Vegas Pro는 온라인 외에는 업그레이드 제품을 구입할 수 없었다. 이에 디브이네스트는 Vegas Pro 16의 신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기존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Vegas Pro 16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였다. Vegas Pro 16 업그레이드는 Vegas 버전에 관계없이 기존 제품을 사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시리얼번호 확인만으로 Vegas Pro 16 정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Vegas Pro 16 업그레이드는 디브이네스트에서 운영하는 전문 쇼핑몰(비디오마트 / www.videomart.kr)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며 교육용 제품은 업그레이드 대상에서 제외된다.

가격(VAT 포함)
Vegas Pro 16 Edit : 399,000원
Vegas Pro 16 : 599,000원
Vegas Pro 16 Suite : 799,000원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