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코에스아이, 포터블 All-In-One 멀티캠 스트리밍 시스템 YoloBox Pro 출시

㈜베스코에스아이, 포터블 All-In-One 멀티캠 스트리밍 시스템 YoloBox Pro 출시

379
0


YoloBox Pro 01_1

(주)베스코에스아이는 차세대 멀티캠 스트리밍 시스템으로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YoloLiv사의 포터블 All-In-One 스트리밍 시스템 YoloBox Pro의 한국판매를 시작한다.

YoloBox Pro는 인코더/스위처/레코더/모니터/자막/크로마키/스코어보드 기능이 8인치 모니터 형태의 본체에 내장되어 별도의 외부장치 없이 세팅이 간단하고 운용도 매우 간편한 라이브 제작시스템이다. 업계 최초의 진정한 All-In-One 라이브 제작시스템인 YoloBox Pro는 별도의 외부 장비 없이 포터블이면서 매우 간단한 조작으로 신뢰성 있는 작업이 가능하다.

YoloBox Pro 개요

All-In-One 라이브 제작시스템
지금까지 멀티 카메라를 이용하여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려면 엔코더 이외에 PC 등 주변 장비가 필요한 것이 현실이었다. 그런데 YoloBox Pro를 사용할 경우에는 인코더 / 스위처 / 레코더 / 모니터/ 자막 / 크로마키 / 스코어보드 기능이 8인치 모니터 형태의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컴퓨터 및 주변 장비 불필요하다. 별도의 고민을 할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작업이 가능해진다.


YoloBox Pro 03

간결하고 신속한 스트리밍을 위한 셋업
YoloBox Pro로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로 스트리밍할 경우, 모니터의 Link 버튼을 눌러서 플랫폼별로 로그인을 한 후에 스트리밍을 시작할 플랫폼을 선택 후 스타트버튼만 터치하면 스트리밍이 시작된다. 참고로, YoloBox Pro는 동시에 최대 3개의 플랫폼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리밍 종료 후 다시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로 스트리밍할 경우 단지 스타트버튼을 터치하는 것으로 즉시 시작이 된다. 이러한 기능은 YoloBox Pro만의 큰 장점이다.

6개 비디오 소스의 라이브 스위칭
YoloBox Pro는 HDMI 3개, USB-C 1개와 SD카드를 활용한 2개 소스를 라이브로 스위칭이 가능하며, 다양한 화면 구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YoloBox Pro 04

자막 / 크로마키 / 스코어 보드 기능 지원
위에 나열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각종 이벤트, 스포츠, 라이브커머스 및 웨딩영상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영상을 스트리밍하거나 녹화가 가능하다.

YoloBox Pro 05-horz

직관적인 오퍼레이팅이 가능한 터치스크린 컨트롤
YoloBox Pro는 모든 기능 버튼이 직관적인 개념으로 구성되어서 사용자가 아주 쉽게 터치스크린에서 콘트롤이 가능하다.

네트워크 연결 및 장시간의 운용 시간
Wi-Fi/LAN뿐만 아니라 유심카드를 이용하여 LTE 지원이 가능하며 내장 배터리를 이용할경우 연결하는 카메라 수량 및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약 3시간 운용이 가능하여 실내 및 야외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안정된 스트리밍 및 영상녹화가 가능하다 참고로, 휴대폰 보조 배터리로 50% 정도 내장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점과 발열이 거의 없는 점은 사용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요소이다.

초경량, 소형사이즈로 휴대성 겸비
여러 가지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제작 현장에서 초경량 8인치 모니터 형태의 소형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미러리스 또는 캠코더 등 어떤 카메라에도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큰 편리한 점이다.

YoloBox Pro 07YoloBox Pro 08기타 05

YoloBox Pro 적용 분야
스포츠, 이벤트, 유튜브 영상, 웨딩, 학교, 관공서, 기업 등 이미 다양한 장소와 목적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및 영상제작이 전 세계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팬데믹 상황에서 비대면을 위한 학교 수업, 교회 예배, 라이브커머스, 기업의 각종 세미나, 컨퍼런스 등에서 활약 중이다.

YoloBox Pro 09-til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