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코 에스아이, 세계 최초 8K RAW/HDR 모니터 레코더 Atomos Ninja V PLUS...

㈜베스코 에스아이, 세계 최초 8K RAW/HDR 모니터 레코더 Atomos Ninja V PLUS 출시

426
0


베스코 에스아이 01

㈜베스코 에스아이는 Atomos 사의 세계 최초 8K RAW/HDR 모니터 겸 레코더인 Ninja V PLUS를 출시한다.
Ninja V PLUS는 여러 차례 방송관련 분야에서 상을 받은 Atomos 사의 Ninja V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Apple ProRes RAW에서 최대 8Kp30 및 4Kp120 연속 레코딩을 제공하는 동시에 Ninja V에서 지원하였던 HDR, 4Kp60 RAW 비디오는 물론 HDp120 슬로우모션도 계속 지원한다.

8Kp30 및 4Kp120으로 캡처하는 Ninja V PLUS를 사용하면 사용자들이 경쟁에서 앞서 나가게 해 줄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요구에 따라 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검증된 미래지향적 기술의 품질과 포맷을 통해 새로운 카메라가 자주 출시되고 기술이 놀라운 속도로 발전하는 현재 상황 속에서 새로 출시된 카메라와 기존 카메라와의 호환성을 유지할 수 있다.

베스코 에스아이 02

Ninja V PLUS는 새로운 Atomos Silicon 칩, AtomIC3, AtomOS 10 및 ProRes RAW의 놀라운 효율성을 활용하여 이렇게 향상된 해상도와 프레임 레이트를 제공한다. 새로운 형식은 또한 막대한 저장 또는 처리장치 없이 기존 ProRes RAW 또는 ProRes 프로젝트의 타임라인에 원활하게 통합된다.

모든 카메라에서 사용 가능한 개방형 표준 형식
Apple ProRes는 비디오 및 RAW 캡처를 위한 세계적인 Pro Video 표준이며 Ninja V PLUS에서 HDMI를 통해 RAW 레코딩을 지원하는 카메라의 수가 계속 증가하여, 현재는 거의 모든 카메라메이커의 카메라와 같이 사용할 수 있다. ProRes RAW는 RAW 비디오의 Visual 및 워크플로우 이점과 ProRes의 놀라운 실시간 성능을 결합하여 영화 제작자에게 이미지의 모양을 조정할 때 엄청난 여유를 제공하므로 HDR 워크플로우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Ninja V PLUS는 Panasonic, Nikon, Olympus, Leica, Fujifilm, Z Cam, RED 및 ARRI와 같은 거의 모든 카메라에서 10비트 4:2:2로 4Kp60까지 캡처가 가능하다. 또한 Ninja V의 뛰어난 워크플로우와 다양성을 기반으로 하여 세계 최고의 카메라 제조업체들과 고객들의 편리성 및 효율성을 위하여 업계 표준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사용 가능한 코덱인 ProRes RAW로서 통합을 지원한다.

Ninja V PLUS와 Sony FX9
Ninja V PLUS와 Sony FX9
Z CAM E2-M4와 연결
Z CAM E2-M4와 연결
Z CAM E2와 연결
Z CAM E2와 연결
Sony FX6와 연결
Sony FX6와 연결

Ninja V PLUS 솔루션
요즘에는 작은 카메라의 성능도 매우 뛰어나다. 하지만, 아직도 RAW 및 높은 프레임레이트를 기록할 때 배터리 수명이 제한되거나 값비싼 내부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비하여 기록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Ninja V PLUS는 더 긴 녹화시간, 전문적인 전원 솔루션 및 저렴한 SSD 미디어 옵션을 통해 이러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놀라운 1000nits(10.5 스탑의 HDR)를 갖춘 놀랍도록 밝은 5.2 인치 모니터와 Focus Peaking, Zoom, Vectorscopes & False Color와 같은 AtomOS Monitor Assist 기능에서 Safe Areas 와 Cine Guides 기능을 통하여 귀하의 워크플로우를 광범위하게 향상해 줄 것이다.
또한, AtomHDR 엔진은 카메라 또는 장치에서 들어오는 Log / RAW / HDR 신호를 처리하고 Ninja V PLUS의 HDR 화면에 모든 밝기를 표시한다.

혁명적인 8K 해상도 _ Canon R5로 시작하는 미래를 위한 준비

 

베스코 에스아이 07
Ninja V PLUS는 표준 HDMI 2.0 연결을 통해 Canon EOS R5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8Kp30 ProRes RAW를 기록할 수 있다. Atomos와 Canon은 지난 2년 동안 다른 8K 시스템 셋업과 비교할 때 매우 저렴하며 컴팩트하게 구성 가능한 시스템에서 놀라운 선명도와 디테일로 8K RAW 및 HDR 이미지를 캡처하는 솔루션을 세계 최초로 고객에게 제공하려고 협력하여 왔다. 8K로 촬영할 때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은 진정한 게임체인저라는 것이다. Canon과 Atomos는 품질 저하 없이 대중을 위해 8K를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의 업데이트로 2021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이다.

ProRes RAW 형식은 Final Cut Pro의 타임라인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것부터 노출, WB 및 ISO를 완전히 조정하여 RAW 이미지 처리의 유연성에 이르기까지 8K 워크플로우를 위한 완벽한 수단이다. 검증된 풀프레임 캐논 EOS R5, 렌즈 시스템 및 AF와 결합 된 이 조합은 콘텐츠 제작자들을 이미지 품질, 생산 및 가치 측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타협 없는 안정화
8K 비디오의 놀라운 해상도는 안정화 프로세스의 일부로 이미지를 잘라낸 후에도 최종 샷의 해상도가 여전히 4K 또는 6K 해상도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즉, 타임라인에서 다른 8K 영상과 통합 할 수 있으며 여전히 멋진 look을 가지고 있다.

Razor sharp Screenshots
8K 풀프레임 카메라의 고해상도 스크린샷은 소규모 가상 프로덕션 단계를 위한 신(Scene) 플레이트를 생성하거나 다른 콘텐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