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통합 관리 솔루션 리딩 기업 SJ Technology

콘텐츠 통합 관리 솔루션 리딩 기업 SJ Technology

363
0

[새 파트너 소개]  

콘텐츠 통합 관리 솔루션 리딩 기업

SJ Technology

에스제이테크놀로지 신사옥 전경
에스제이테크놀로지 신사옥 전경
회사명 (주)에스제이테크놀로지
대표자 임수정
설립일 2011.04.05
위   치 (04059)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0-3, 에스제이빌딩
사업분야 S/W 개발 및 컨설팅, 패키지 S/W 개발 및 솔루션 공급 사업, 시스템 통합 콘텐츠 관리                사업, 빅데이터 분석 사업, 비디오 솔루션 플랫폼 사업
대표번호 Tel. 02-3144-2671 / Fax. 02-3144-2677
홈페이지 www.esjee.co.kr

 

회사 소개
에스제이테크놀로지는 2011년 설립하여 영상 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방송 미디어 분야를 비롯하여 금융, 통신, 교육 등 다양한 산업에서 영상 콘텐츠 관리, 분석, 변환, 전송 솔루션의 원천 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솔루션으로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인 미디어 콘텐츠 및 워크플로우 통합 관리 솔루션인 크레스토(Cresto)는 KBS, CJ ENM 등 국내 유수의 방송국에 솔루션을 구축하였으며 방송 영상 미디어의 등록, 제작, 아카이브, 배포까지 영상 미디어의 전부문 관리와 디지털 워크플로우 기능을 제공하는 콘텐츠 통합 관리 플랫폼이다. 콘텐츠 입수/등록 부문의 Cresto-Ingest Manager, 변환 부문의 Cresto-Transcoder, 영상 분석 부문의 Cresto-Cataloger, Cresto-QC, 영상 전송 부문의 Cresto-Transfer Manager, 아카이브 부문의 Cresto-Archive Manager 등 콘텐츠 관리 전부문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솔루션 공급 외에 영상을 제작하여 SNS 등의 온라인에 게시하기를 원하는 크리에이터 및 영상 제작자들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곧 출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을 계획 중이다.

에스제이테크놀로지_CI+BI

올해는 에스제이테크놀로지에 있어 어느 해보다 큰 변화가 있는 기념비적인 한해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바로 지난 4월 5일 멀티미디어 CMS 전문업체로 설립된 이래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것이다. 이를 기념하여 에스제이테크놀로지는 지난 5월 1일 홍대 근처의 신사옥으로 이전하였다. 신사옥은 단독 형태의 건물로서 층별로 부서와 인원을 배치하였고, 1층의 카페 공간은 평소에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이면서, 전 직원이 모여 논의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에스제이테크놀로지는 CI를 변경하며 새로움을 추구했다. CI는 사람인(人)의 두 획이 서로 의지하여 그 뜻이 완성되고, 두 개의 눈덩이가 합쳐져야 온전한 눈사람이 완성되는 것처럼, ‘사람과 사람, 비즈니스와 비즈니스’ 사이에는 항상 에스제이테크놀로지가 중심에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주요 사업 분야
국내 CMS, NPS 분야의 선도적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관리 및 영상 처리ㆍ분석 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송 미디어 분야에서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방송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구축 사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주요 연혁

2011
㈜에스제이테크놀로지 설립
벤처기업 Certification 취득

2012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개발

2013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개발
동영상 편집 SNS 서비스 개발

2014
미디어분석 솔루션 개발
OVP 기반 통계/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2015
인코딩 모듈, 아카이브 모듈 개발
제작 협업 솔루션 개발

2016
VR/AR 커머스 플랫폼 개발

2017
UHD 분산 트랜스코딩 및 클라우드 서비스 특허 출원

2018
SJ Archive Manager 저작권 등록증 취득
기업부설연구소 Certification 취득

2019
클라우드 기반 동영상 가상스튜디오 시스템 특허 출원
AI 영상분석 솔루션 개발

2020
클라우드 기반의 하이브리드 콘텐츠 관리 시스템 특허 출원
클라우드 기반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플랫폼 개발


주요 사업 분야
국내 CMS, NPS 분야의 선도적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관리 및 영상 처리ㆍ분석 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송 미디어 분야에서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방송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구축 사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345


대표 솔루션
미디어 콘텐츠 & 워크플로우 통합관리솔루션인 Cresto는 미디어 콘텐츠의 제작부터 배포, 아카이빙까지 CMS 및 콘텐츠 유통, AI 기반 영상 분석ㆍ처리 솔루션 사업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운영환경을 분석하여 완벽한 커스터마이징과 효율적인 운영환경을 보장하고 있다.

CRESTO_CI+BI

워크플로우 기반의 콘텐츠 전송, 자동 배포
워크플로우 기반의 콘텐츠 전송, 자동 배포

주요 프로젝트와 고객사
에스제이테크놀로지는 KBS 광고 정보시스템, KBS 전사 비디오 아카이브 시스템, KBS 디지털 편성 제작 정보시스템, CJ ENM 차세대 NPS, SK 추천-메타관리 시스템, 삼성SDS 이미지 위변조 검출시스템 기술 개발, 기업은행 IBK 방송 IPTV 시스템 등 방송 미디어 분야를 비롯하여 금융, 교육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통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제이테크놀로지의 주요 고객사
에스제이테크놀로지의 주요 고객사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