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솔루션, Bluetooth 헤드폰 beyerdynamic AMIRON Wireless 출시

㈜사운드솔루션, Bluetooth 헤드폰 beyerdynamic AMIRON Wireless 출시

246
0

amiron_wireless_p_perspectie_01

홈-리스닝에 최적화된 테슬라 드라이버 탑재의 독일 명품 무선헤드폰
beyerdynamic 헤드폰을 공식수입 판매하고 있는 ㈜사운드솔루션은 2018년 하반기 신제품으로 AMIRON Wireless 헤드폰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AMIRON Wireless은 beyerdynamic사가 쾌적한 홈-리스닝을 추구하여 2016년 발매한 AMIRON HOME을 기본으로 개발된 것으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독자 개발의 테크놀로지에 의한 명료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계승한 Bluetooth® 헤드폰이다.

최적화된 테크놀로지 탑재로 고품질 사운드 퍼포먼스
홈-리스링에 최적화된 튜닝으로 구현된 테슬라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명료한 저음과 클리어한 중고역을 재생하는 동시에 고주파수 대역에서의 공명과 진동을 최대한 억제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2009년 최초 등장 이후 세계적 인기를 끌고 있는 테슬라 테크놀로지는 전기신호만으로는 표현할 수 없었던 고해상도와 넓은 다이내믹레인지, 왜곡의 저감을 1테슬라 (1만 가우스)가 넘는 강력한 자력에 의해 실현하는 beyerdynamic만의 드라이버 개발 기술로 AMIRON Wireless에는 Bluetooth® 재생에 적합한 최적화된 테스라 테크놀로지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다. 물론 유선으로도 고해상도 재생을 할 수 있고 일반적 상식을 뒤집었던 테슬라 테크놀로지 특유의 원음에 충실하고 선명한 재생 능력을 자랑한다.

낮은 딜레이와 고품질 코덱을 사용하는 Bluetooth® 재생
AMIRON Wireless에는 최신 Bluetooth® 버전 4.2를 채용하고 있다. 최대 48kHz/24bit 정보량을 전송하고 무선 재생으로는 생각할 수 없는 높은 해상도와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사운드를 재생하기 위해 Qualcomm® aptX™ HD 코덱을 지원함으로써 고해상도의 음질로 와이드 레인지한 사운드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정보 전송 시에 발생하는 딜레이를 통상보다도 최소한까지 낮춘 aptX™ LL (Low Latency)을 지원하여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이면서도 매우 낮은 딜레이로 쾌적한 영상 콘텐츠와 스트리밍 뮤직 등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게 배려했다. 리모컨이 부착된 3.5㎜ 스테레오 미니플러그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여 무선뿐만 아니라, 유선을 통해서도 고해상도의 음원을 즐길 수 있다.

amiron_wireless_p_side_01

“MIY” 어플리케이션에 의한 사운드 맞춤 기능
AMIRON Wireless은 사운드 개인화 (sound personalization) 어플 “MIY”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MIY”는 사용자의 청력에 부담 없는 최적화된 사운드로 분석하고 설정하는 앱이다.
“MIY (Make it yours)”는 하이레벨 리스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개발된 beyerdynamic 최초의 유저 인터페이스 커스텀마이징 애플리케이션으로 오랫동안 인간의 청각에 관해 과학적이고 의학적으로 연구를 하고 그 어마어마한 데이터를 기본으로 사용자 각각의 청력에 맞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독일 Mimi Hearing Technologies사와 공동개발에 의해 탄생하였다.
사람마다 음의 청취 방법이 각각 다르고 나이에 따라 청력도 변화가 생긴다. “MIY” 앱은 현재의 청각력을 검출하고 분석하여 사용자에 맞춰진 사운드 프로파일을 만들게 된다. 이 데이터를 AMIRON Wireless로 전송하면 더욱 듣기 편한 균형 잡힌 좋은 최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터치패널에 의한 간단 조작, 조작 상태를 음성 가이드로 안내
AMIRON Wireless 헤드폰의 본체 오른쪽에 있는 이어 캡에는 터치패드로 구성되어 음악 재생과 전화통화 등, 터치패드를 이용한 직감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마이크도 본체에 있고, 조작 상황을 알리는 LED 표시와 배터리 소모 및 디바이스와의 연결 상태를 알려주는 음성 가이드 기능도 준비되어 있다.

amiron_wireless_p_front_01
쾌적한 착용감
이어 밴드에는 마이크로 벨루어 (micro velour)를 이용한 촉감 좋은 소재를 채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과 방음성 향상을 도모했다. 헤드 밴드는 장시간 음악을 즐길 때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알칸타라 (Alcantara®) 초미세 합성섬유 (microfiber) 소재를 채용함으로써 헤드폰 형상을 최적화하였고, 기존의 헤드폰에서 느끼는 장시간 사용에 따른 불편함과 압박감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실현한 헤드폰이다.

숙련된 기술을 축적한 독일 공장에서 핸드메이드 생산
beyerdynamic는 1924년부터 생산을 시작한 독일의 헤드폰 메이커로 AMIRON Wireless헤드폰은 독일 남서부에 있는 하일브론 (Heilbronn) 본사 공장에서 기획 개발되어 숙련된 장인에 의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핸드메이드 생산하고 있다.

기본 제공 액세서리
1.2m 리모컨 부착형 케이블 (3.5㎜), 충전용 USB-A/C 케이블, 전용 세미 하드 케이스

page
amiron_wireless_i_man-seated-laptop_01
amiron_wireless_i_man-seated-glas-wine_01
amiron_wireless_i_man-film-closeup_01

주요 특징
 최적화된 테스라 테크롤로지 탑재로 고품질 사운드 퍼포먼스 제공
 매우 낮은 딜레이와 고품질 코덱을 사용하는 Bluetooth® 제공
 전용 앱 “MIY”에 의한 사운드 개인화 (sound personalization) 기능
 터치패널에 의한 간편 조작, 환경 상황 음성 가이드 기능
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급 고품질 소재를 사용
 독일 본사 공장에서 핸드메이드 생산

제품 영업 문의
㈜사운드솔루션, 02-2168-4525, www.sscom.co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