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이네스트 11월 신제품 소식

디브이네스트 11월 신제품 소식

80
0

AJA, Ki Pro Ultra 12G v2.0 출시

4. Ki_Pro_Ultra_12G_v2.0
AJA Video Systems는 최대 4채널의 동시 HD 녹화 또는 단일 채널 모드에서 4K/UHD 및 고대역폭 워크플로우를 위한 12G-SDI 연결을 제공하는 멀티채널 레코더인 Ki Pro Ultra 12G의 새로운 v2.0 펌웨어를 출시했다. Ki Pro Ultra 12G v2.0은 젠록 없는 레코딩을 위해 12G 또는 6G-SDI 모드에서 4대의 Ki Pro Ultra 12G 장치가 협력을 위한 프로덕션에 사용되는 경우, 8K/UHD 워크플로우를 구동하기 위해 8K 링크 VPID(Video Payload Identifier)와 같은 다양한 비디오 입력 소스로 높은 래스터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었다.
Ki Pro Ultra 12G는 영상 프로덕션, 중계차, 라이브 이벤트 등의 업계가 현장업무에 따라 안전하고 고품질, 신뢰성 있는 녹화가 요구되는 모든 프로덕션 환경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캡처 솔루션이다. Ki Pro Ultra 12G v2.0에 도입된 새로운 입력 프레임 동기화는 입력되는 비디오 신호에 대한 젠록 요구 사항을 제거하여 레퍼런스 입력이 없는 소스 또는 젠록이 사용할수 없는 기타 프로덕션 시나리오에 이상적이다. 또한 4개의 Ki Pro Ultra 12G 장치에서 12G 또는 6G-SDI 모드에서 직렬로 동기화될 때 8K/UHD2 워크플로우를 수용할 수 있도록 8K 링크 ID 지원을 추가한다. 높은 해상도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기 위한 이 기능은 12G 및 6G-SDI 출력 신호용 VPID에서 링크 식별자를 사용하여 8K 워크플로우의 세그먼트를 자동으로 나타낸다.

가격(VAT 포함) Ki Pro Ultra 12G : 5,720,000원

디브이네스트, UV570 NDI 출시

1. UV570NDI
스마트 PTZ 카메라인 UV570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UV570 NDI’를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UV570 NDI는 기존 UV570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뉴텍의 차세대 IP 전송 규격인 NDI | HX를 지원한다. UV570 NDI는 NDI | HX 지원을 통해 네트워크로 딜레이 없는 비디오 및 오디오 전송이 가능하며 PoE와 VISCA over IP 기능을 사용하여 1개의 랜선을 연결하여 비디오/오디오/전원/PTZ 컨트롤을 모두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소니 EXMOR CMOS를 사용하여 이미지 처리 능력이 혁신적으로 향상되었으며 광학 20배 줌 지원과 소음이 적은 스탭모터 드라이브를 채택하여 교회, 학교, 관공서, 프로덕션, 인터넷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가격(VAT 포함) UV570 NDI : 1,595,000원

AJA, FS-HDR v4.0 펌웨어 발표

5. FS-HDR_Firmware
AJA Video Systems는 새로운 Colorfront Engine TV 모드, v1.4 BBC HLG LUT 등을 갖춘 FS-HDR 실시간 HDR/WCG 변환기 및 프레임 싱크로나이저용 무료 v4.0 펌웨어를 발표했다. Colorfront Engine TV 모드는 SDR 및 HLG 변환에서 하이라이트와 롤오프를 더 잘 관리 할 수 있는 Knee Point 및 Knee Slope 컨트롤을 추가하고 새로운 색상 및 카메라 보정 필수 기능을 제공하여 이미지 출력을 크게 향상한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SDR 다운 컨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HLG 이미지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HLG로의 SDR 확장을 보다 신중하게 관리할 수 있다. 그래픽이나 카메라 내에서 사용되는 SDR 브랜드 컬러의 색상 충실도를 보호하기 위해 SDR에서 HLG로, HLG에서 SDR로 변환하여 부드러운 라운드 트립이 가능하다.
최신 BBC HLG LUT 개선 사항을 활용하려는 전문가를 위해 FS-HDR v4.0에는 새로운 v1.4 BBC HLG LUT와 HLG에서 SDR 디스플레이 조명으로의 변환을 위해 새로운 LUT 9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FS-HDR을 통해 카메라 및 렌즈 메타데이터의 다운스트림 장치로 전송되는 온셋 애플리케이션용 카메라 및 렌즈 메타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광범위한 카메라 메타데이터 관리 스키마 지원, 채널별로 SDI 출력 VPID의 HDR 구성 요소를 구성할 수 있는 기능 등이 개선되었다.

가격(VAT 포함) FS-HDR : 11,450,000원

AJA, OG-ROI-SDI 스캔 컨버터 출시

3. openGear_ROI-SDI
AJA Video Systems는 3G-SDI를 3G-SDI로 스캔 컨버팅과 미러링 HDMI 출력을 지원하는 새로운 openGear 호환 스캔 컨버터인 OG-ROI-SDI를 출시했다. OG-ROI-SDI는 openGear의 고밀도 아키텍처와 Ross Video DashBoard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OG-ROI-SDI는 3G-SDI 입력 및 관심 영역 선택을 3G-SDI 및 HDMI 미러링 출력을 통해 고품질로 변환할 수 있는 OpenGear 스캔 컨버터로서, 광범위한 오디오 기능, 이미지 스케일링, 가로 및 프레임률 변환, 프레임 동기화 기능을 포함한 이미지 회전 기능을 제공한다. 관심 영역 지원을 통해 전문가들은 SDI 소스에서 HDMI 및 SDI로의 스캔, 스케일링, 변환을 위한 비디오 소스 신호를 쉽게 추출할 수 있다. 새로운 스캔 컨버터는 AJA의 검증된 Mini-Converter의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활용하며 openGear의 고밀도 아키텍처 및 DashBoard 지원의 유연성과 기능을 결합하며,. Windows, MacOS 또는 Linux의 PC 또는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 환경에서 업계 표준 구성, 모니터링 및 제어를 지원한다.

가격(VAT 포함) OG-ROI-SDI : 1,370,000원

AJA, 세계 최초의 12G-SDI to Dante Audio Bridge 공개

2. openGear_Dante_12GAM
AJA Video Systems는 Dante IP 기반 오디오 네트워킹 개발자인 Audinate와의 첫 번째 파트너십을 발표하였으며 Dante 오디오 브리지에 대한 최초의 12G-SDI 임베디드 오디오 제품을 출시했다. 라이브 이벤트 및 Pro AV 워크 플로우를 위한 신제품인 ‘OG-DANTE-12GAM’은 듀얼 12G-SDI 포트, 64 채널 오디오 및 DashBoard 제어 소프트웨어 통합을 갖춘 openGear 형식의 Dante 오디오 임베더 및 디스임베더 제품이다.
OG-DANTE-12GAM은 Dante 오디오 에코 시스템과 12G/6G/3G SDI 소스의 임베디드 오디오를 연결하기 위한 새로운 openGear 기반 솔루션으로, Dante 오디오 네트워킹은 IP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오디오 연결을 제공하여 확장성과 배선의 단순화 및 쉬운 설치 등의 특성으로 압축되지 않은 멀티 채널 전송과 낮은 대기 시간의 고해상도 오디오를 지원한다.
OG-DANTE-12GAM은 Dante와 SDI를 연결하는 고밀도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며, 경기장, 극장, 콘서트, 스테이지 현장, 예배당, 대학 및 기타 제작 환경에 이상적이며, 업계 전반에 걸쳐 openGear 프레임과 호환되므로 10개의 카드를 수용하는 단일 2RU 프레임 내에서 최대 640개의 SDI/Dante 오디오 브리징 채널을 허용한다.

가격(VAT 포함) OG-DANTE-12GAM : 3,260,000원

AJA, Bridge LIVE 출시

1. BRIDGE_LIVE
AJA Video Systems는 Ultra를 쉽게 처리할 수 있는 턴키 1RU 솔루션인 Bridge LIVE를 발표했다. Bridge Live는 압축되지 않은 베이스밴드 SDI에서 다양한 스트리밍 및 표준 코덱(H.265, H.264, MPEG-2, JPEG 2000)으로 처리되는 UHD 또는 멀티 채널 HD 비디오 제품이다. Bridge Live는 SRT, RTMP/S, RTP, UDP 및 MPEG-TS를 비롯한 유연한 컨테이너 및 프로토콜 어레이를 지원하며, ABR(Adaptive Bitrate) 래더 프로필로 확장되고 OTT 패키징용으로 배포된다. AJA의 검증된 I/O 기술과 Comprimato의 강력한 인코딩/디코딩/트랜코딩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이 새로운 게이트웨이 솔루션은 양방향으로 연결되는 4개의 12G-SDI 연결(6G, 3G 및 1.5G SDI와 호환)을 통해 최대 60p의 UHD 싱글 채널 또는 1080 60p HD 4채널을 동시에 SDI 인코딩 또는 디코딩하며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비디오 처리를 제공한다.
심층적인 메타 데이터 지원을 제공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 인 BRIDGE LIVE는 시설 랙, 방송 중계차를 위한 1RU 형태로 제공되어 다양한 프로페셔널 및 엔터프라이즈급 비디오 워크플로우에 적합하다.

가격(VAT 포함) BRIDGE LIVE : 20,930,000원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