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이네스트 8월 신제품 발매 소식

디브이네스트 8월 신제품 발매 소식

77
0

썬더볼트2 전용 10G 네트워크 아답터 출시
㈜디브이네스트는 썬더볼트 2에 연결하여 10G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 Solo 10G Thunderbolt 2 Edition을 출시했다.
Solo 10G Thunderbolt 2 Edition(이하 Solo 10G TB2)은 기존 Thunderbolt 3 제품에서 인터페이스를 Thunderbolt 2로 변경한 하위호환 제품으로써, 10G 네트워크 속도는 영향이 없지만 가격대는 획기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Solo 10G가 출시되었을 당시 Thunderbolt 3 제품이 보급되기 시작하는 단계였기 때문에 기존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Thunderbolt 3에서 Thunderbolt 2로 변환하는 젠더를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해야 했는데 이번에 Solo 10G TB2 제품이 출시됨으로써 기존 제품 사용자들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10G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solo10g-tb2-news

주요 기능
⋅ 10GBASE-T(코퍼) 10GbE 연결 추가
⋅ 효율적인 구축비용과 간편한 설치
⋅ 20Gbps Thunderbolt 2 인터페이스
⋅ NBASE-T(멀티 기가비트) 표준 지원
⋅ IEEE 802.1Qav, IEEE 802.3az 지원
⋅ 견고한 외관과 케이블을 통한 전원 공급
⋅ 맥 및 윈도우 썬더볼트 장비 인증


새 Mac Mini에 최적화된 RackMac Mini 출시

㈜디브이네스트는 새 Mac Mini에 최적화된 RackMac Mini를 출시했다. Mac Mini는 범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컴퓨터이기도 하지만, 성능이 뛰어나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서버 시스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Mac Mini는 미니 PC 디자인으로 제작된 만큼 랙 마운트에 장착하기 위해서는 전원 부분 및 쿨링, 메모리 연결 방법 등 몇 가지 문제점이 발생하게 되는데, Sonnet의 RackMac Mini는 이러한 모든 문제점을 해결했다.


RackMac mini는 튼튼한 강철로 제작되었으며 1U 랙 공간에 1~2대의 Mac mini 컴퓨터를 나란히 설치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디자인되었다. RackMac Mini는 6개의 코어를 가진 Mac mini 모델의 발열을 해결하기 위해 랙 주변 공기 흐름을 관리하여 데스크톱과 같은 수준으로 시원하게 유지함으로써 장비들을 겹겹이 장착해도 문제가 없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RackMac mini는 각 Mac mini의 전원 스위치와 USB-A 포트 중 하나를 전면 패널에 배치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각 Mac mini의 On/Off를 편하게 작동하고 키보드, 마우스, USB 드라이브 또는 기타 USB 장치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가격(VAT 포함) Sonnet RackMac Mini : 386,000원

Vegas Pro 17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Vegas Pro 17이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Vegas Pro 17은 네스팅 편집을 위한 멀티플 타임라인 개념이 추가되었으며 HDR 및 Color Grading 을 위한 워크플로우를 확장했다. 또한 17버전에서는 8K 워크플로우가 추가되었으며, GPU 가속을 디코딩 프로세스에 적용하여 고화질, 대용량 클립의 프리뷰 또는 플레이백 시 부드러운 구현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션트래킹 기능의 개선과 슈퍼 스무드,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이 추가되었다.

VEGAS-Pro-17-Edit-INT-Box-RGB-horz
Edit 버전은 Vegas Pro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버전이며, Pro 버전은 DVD, 블루레이를 오쏘링하고 5.1채널 돌비 서라운드가 지원되는 DVD 아키텍트가 포함되어 있다. Suite 버전은 최고의 3D 효과 플러그인인 Boris FX의 Continuum 3D Objects unit, Chromakey unit, Lighting unit을 번들로 제공하여 훨씬 전문적이면서 다채로운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가격(VAT 포함) – 8월 한 달간 출시기념 할인
Vegas Pro 17 Edit : 399,000원 → 249,000원
Vegas Pro 17 : 599,000원 → 399,000원
Vegas Pro 17 Suite : 799,000원 → 539,000원

디브이네스트, 썬더볼트 3 용 RED MINI-MAG 카드 리더 출시
㈜디브이네스트는 RED 카메라의 MINI-MAG 메모리카드를 썬더볼트 3 PC에 연결해 주는 SF Series – RED MINI-MAG Card Reader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시에 2개의 MINI-MAG 메모리카드를 1060MB/s의 속도로 동시에 인제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MINI-MAG 카드리더에 비해서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작업을 마칠 수 있다. 또한,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3개까지 연결 가능하므로 최대 6개의 MINI-MAG 메모리카드를 한 번에 인제스트하는 것도 가능하다.

prodhdr_sf3redminimagcardreader
SF Series – RED MINI-MAG Card Reader는 썬더볼트 3 방식으로써 썬더볼트 2 및 USB-C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제품 본체 이외에 0.5M 길이의 썬더볼트 3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케이블이 빠지지 않도록 고정해 주는 ThunderLok 3를 제공한다.


Ki Pro Ultra 및 Ki Pro Ultra Plus 전용 케이스 출시

Ki Pro는 디지털 영상 데크로, 방송국, 중계차, 프로덕션 등 국내는 물론이고 전 세계 영상 업계 전반에 걸쳐 표준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가장 많이 보급된 제품이다. 이에 디브이네스트는 4K 및 HDR을 지원하는 Ki Pro Ultra, Ki Pro Ultra Plus 제품을 위한 전용 하드케이스를 출시했다.

KPUcase
Ki Pro Ultra 케이스는 표준 방수 케이스로 방수, 방습, 방진, 방염이 되는 하드타입 케이스이며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충격과 손상에 강하다. 손잡이는 그립감이 좋아 이동 시 편안하며 자체 압력 밸브가 장착되어 사용자가 안정적으로 Ki Pro를 보관하거나 이동할 수 있다.
Ki Pro 본체 및 Ki Pro 전원 어댑터와 팩미디어 2개를 보관할 수 있으며 팩독까지 넣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Ki Pro Ultra 본체는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동용 손잡이가 있는데 손잡이를 장착했을 때에도 넣고 빼기 쉽게 디자인한 점은 칭찬할 부분이며, 이외에도 소량의 짧은 케이블을 추가로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Ki Pro Ultra 케이스는 이번에 출시된 Ki Pro Go 제품과도 호환된다.

KPUcase_1000가격(VAT 포함) Ki Pro Ultra 케이스 : 299,000원

문의 : 1544-5596, 디브이네스트(www.ajakorea.com www.dvnest.com www.videomart.kr)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