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썬더볼트3와 10Gbps 지원 ’STARDOM ST4-TL3+ 출시’

앤디코, 썬더볼트3와 10Gbps 지원 ’STARDOM ST4-TL3+ 출시’

282
0

ST4-TL3_1
STARDOM 공식 수입원 앤디코(ANDICO)에서 듀얼 Thunderbolt 3와 RJ45(10Gbps) 인터페이스 모두 지원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SOHORAID ST4-TL3+를 출시했다.
ST4-TL3+는 전송 속도가 최대 10Gbps를 지원하는 표준 RJ45 LAN 포트를 통해 노트북의 안정적인 네트워크 액세스를 제공하며, GUI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에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RAID 레벨을 설정할 수 있다.

하드웨어 RAID 스토리지와 10GbE 네트워크 어댑터 조합
ST4-TL3+에 내장된 하드웨어 RAID 컨트롤러 칩셋과 Thunderbolt 3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높은 전송 속도를 약속할 뿐만 아니라, RAID 0/1/10 및 JBOD 설정과 관련된 플랫폼 간 사용 문제를 제거한다. 또한, 하드웨어 RAID를 사용하면 모든 데이터가 내장된 CPU에 의해 계산되고 처리된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컴퓨터 성능은 저장 장치의 전송 문제를 처리하는 대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작업하는데 집중할 수 있다. (RAID 스토리지는 Mac OS와 Windows PC 플랫폼 간에 사용되며, 동일한 파일 형식을 사용해야 한다.(예: exFat 파일 형식)
ST4-TL3+는 하나의 10G 이더넷 네트워크 어댑터를 함께 결합하여 RJ45 커넥터가 없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액세스가 필요한 노트북에 이상적이다.

ST4-TL3_3

4가지 구성 모드
ST4-TL3+에는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RAID 1(안전 모드), RAID 0(속도 모드), RAID 10, JBOD(독립형 볼륨) 네 가지 내장 디스크 구성 모드가 있다. RAID 1은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완전 자동 백업을 제공, RAID 0은 스토리지 속도와 성능을 향상시킨다. RAID 10은 디스크 미러링과 디스크 스트라이핑을 결합하여 데이터를 보호하는 RAID 구성하며, JBOD는 4개의 독립적인 디스크 데이터 액세스 편의성을 제공한다.

JBOD 모드에서 전송 기능 지원
사용자는 100% 핫스왑 기능을 제공하는 3.5″ 또는 2.5″ HDD/SSD와 함께 단일 베이 JBOD를 사용할 수 있으며, 대용량의 HDD를 쉽게 사용하고 교체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