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명료도 악기 원음을 전달하는 I2 악기용 마이크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명료도 악기 원음을 전달하는 I2 악기용 마이크

249
0

미국 Countryman사는 40여년 동안 예술가들을 위한 마이크를 생산해 왔다. 전 세계 오디오 프로페셔널과 음악 예술가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한다는 목표를 실천하면서 초소형 마이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I2 악기용 마이크는 바이올린, 비올라의 집음(集音)에 적합한 라발리에 마이크 마이크로 자연스러운 축상/비축상 (On/Off-Axis) 주파수 응답성과 낮은 노이즈와 정확한 지향 패턴을 구현하도록 설계되었다. 우수한 주파수 특성을 갖는 마이크 헤드는 악기의 섬세한 사운드를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는 명료도를 갖추고 있어 악기의 원음을 손실 없이 전달할 수 있다.
기본 제공하는 마운트 어댑터를 사용하여 브리지에 마이크를 세팅할 수 있고 특히 7㎜ x 10.5㎜ x 3.5㎜의 크기는 음악 콘서트와 비디오 촬영 시에 눈에 띄지 않아 원거리 마이킹 시 카메라나 관객의 시선을 방해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340 I2 Instrument Microphone

특히, 악기와 마이크를 연결하는 마운트는 소형의 콘덴서 마이크를 색소폰 등, 관악기의 벨 부분과 드럼 등의 악기에 부착할 때에 사용하는 편리한 마이크 클립이다. 클립에 연결된 바는 유연성을 갖고 있어, 적절한 각도로 구부리면 마이크를 이상적인 위치로 설정할 수 있고, 바에 있는 라버(rubber)에 마이크 케이블을 부착하여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333 I2 Bass and Cello Microphone

I2는 무지향성, 단일 지향성, 초지향성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음악 환경에 따라 적절한 폴라 패턴(Polar Pattern)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주파수 특성은 무지향성 마이크는 20Hz~20kHz, 지향성 마이크는 50Hz~20kHz이며 오버로드 사운드 레벨의 하이 게인 (High Gain)은 130dB, 로우 게인(Standard Gain)은150dB이다.

338 I2 Guitar Microphone on Guitar

기본 액세서리
파우치 케이스, 바람막이 윈드스크린, 기본 클립 (금관악기, 첼로, 바이올린, 플루트 기타 및 스테이지 마운트가 가능)

1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