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플라이코리아㈜ 스토리지 솔루션 출시

스톤플라이코리아㈜ 스토리지 솔루션 출시

156
0

‘스톤플라이 영상 편집 스토리지 솔루션’ 국내 본격 출시

스톤플라이코리아 01

 

스톤플라이코리아가 방송 시스템에 최적화되어 있는 ‘스톤플라이 영상 편집 스토리지 솔루션’을 국내에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최근 방송 환경이 HD, 4K 등의 고화질 방식으로 전환되고 제작된 방송 콘텐츠의 활용 채널이 다양해짐에 따라 이제는 방송사들도 방송시스템에 있어서 효율적인 통합 워크플로우를 구현하는 것이 중요한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톤플라이 영상 편집 스토리지 솔루션’은 구형 장비에 대한 운용 및 유지 보수 비용과 추가적 인증실 요건 시 용량 대비 고가의 도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적의 통합 스토리지를 구축해 준다. 스토리지 운용에 있어서 불균형한 사용률에 따른 낭비 요소를 제거해 주고, 데이터 가용성을 향상 시켜준다. 또한 현업 부서로부터 용량 증설 및 추가적인 성능 요구 등 비즈니스 요구에 빠른 대응이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고, 차세대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스토리지 관점에서의 다양한 기능을 충족하는 선제적 인프라 구축도 포함한다.

스톤플라이코리아 02

실제 ‘스톤플라이 영상 편집 스토리지 솔루션’을 활용한 국내 및 해외의 방송 시스템 구축 사례를 통해 다음과 같은 과제를 해결해냈다.

⋅ 대용량 고화질(4K UHD/HD)의 미디어 콘텐츠 저장소 확보
⋅ 운영 스토리지 성능 및 증설의 한계
⋅ 방송용 장비의 안정적인 데이터 백업 스토리지
⋅ 해킹 및 데이터 유실의 대응책 마련
⋅ 백업 스토리지 운영의 편의성 확보
⋅ 스토리지 운영 구성의 복잡성 제거

스톤플라이 제품 문의
㈜스톤플라이 코리아 이화랑 차장 02-6949-3883 hrlee@stonefly.co.kr

공식 파트너사
㈜맑은기술 조찬현 차장 02-2081-1394 chcho@malgn.co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