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시스코리아㈜, evServ와 Storage 총판 계약 맺어

아큐시스코리아㈜, evServ와 Storage 총판 계약 맺어

389
0
evServ H series 24bay RAID System
evServ H series 24bay RAID System


H series

아큐시스코리아㈜가 2016년부로 evServ와 총판 계약을 맺었다. 함께 한국시장에서 선보일 스토리지는 DAS 장비와 NAS 장비로 주력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evServ는 대만 스토리지 업체로서, 1990년대 설립된 이후, 서버 및 스토리지 개발, RAID Controller 생산/공급을 하고 있는 업체로, evServ는 다양한 RAID 솔루션 제품라인들을 가지고 있으며, 크고 유연성 있는 하이엔드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안 RAID 옵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아큐시스코리아㈜는 Accusys의 한국 지사로서, 2000년 설립 이후 최상의 RAID Controller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evServ의 H series 모델은 하이엔드급 RAID 솔루션으로 데이터 센터 및 중소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서비스 수준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제공되고 있는 제품이다. 저비용 고효율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며, 비중단 서비스, 고가용성, 높은 처리량을 요구하는 유연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각 파트별(파워, 팬, 컨트롤러, 배터리) 모듈형으로 시스템을 설계하여 핫 스왑을 제공하며, 이는 시스템의 중단 및 시간 손실 없이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간편한 GUI로 조작 및 구성이 쉽고, Thin Provisioning 및 많은 RAID Level을 지원하며, Auto Shutdown 기능을 통하여 스토리지 하드웨어 온도가 높아져 비정상적일 때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게 하여 안전성을 보장한다.
H series는 16G, 8FC와 10G iCSI(SFP+/RJ45) 인터페이스 모델로 나뉘는데, Intel Xeon CPU를 사용하며, RAM 또한 최대 16G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최대 256개의 디스크 확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현재 사용되는 많은 기술들을 스토리지에 탑재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Dual Controller를 지원하여 필요에 따라 싱글/듀얼을 선택할 수 있다.

주요 특징
주요 특징

Unified Storage NAS
evServ의 U1600 모델은 Unified NAS로, 16베이 기반의 통합 네트워크 스토리지이며, 하드웨어 엔진으로 높은 입출력 처리량을 얻을 수 있고, 스토리지 자체의 성능뿐만 아니라 데이터에 대한 관리 및 처리하는데 있어 향상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evServ Unified Storage NAS 16bay RAID System
evServ Unified Storage NAS 16bay RAID System

Unified의 장점대로 FTP, AFP, CFIS, NFS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하며, 이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RAID 구성 및 데이터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하여 Thin Provisioning, SSD caching, Deduplication, Compress 등의 기능들을 탑재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U1600의 특징은 ZFS File system을 채택 및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고효율적인 RAID를 제공하고, McAfee 사의 백신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저장하는 데이터를 위험으로부터 지킬 수 있다. U1600 모델은 Unified 시스템이여서 16G FC와 10G iSCSI, 1G iSCSI 인터페이스 모델로 나뉜다.
10Gb의 경우 SFP+ 모듈과 RJ45 모듈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Intel Xeon CPU를 탑재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구현하도록 설계되었고, 최대 확장 메모리는 32GB까지 가능하다. 추가 JBOD 확장까지 가능하며, 최대 192개의 디스크를 추가로 확장할 수 있어 높은 사용 용량을 가질 수 있다. 조작이 간편하고 여러 개의 서비스를 한 번에 구성하고 관리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적합한 제품이다.

주요 특징
주요 특징

자료 제공 : 아큐시스코리아㈜ 02-6245-9050 www.accusys.co.kr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