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럭키 찬스(Lucky Chance) 이벤트’ 진행

캐논, ‘럭키 찬스(Lucky Chance) 이벤트’ 진행

124
0

시네마-EOS-시리즈-정품등록-프로모션_ver5_1
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8월 8일(월)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시네마 EOS 라인업 3종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럭키 찬스(Lucky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고화질 영상을 풍부한 색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캐논의 전문 영상 촬영 시스템 EOS 시네마 라인업 3종으로 ‘시네마 EOS C300 Mark II’와 ‘시네마 EOS C100 Mark II’, 그리고 4K 캠코더 ‘XC10’이다. 캐논은 8월 8일(월)부터 제품 구매 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XC10 또는 C100 Mark II 구매 시) 또는 매장 구매 고객(EOS C300 Mark II 구매 시)에게 더욱 쾌적한 영상 촬영 환경을 돕는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XC10 ∙ 정품 배터리(LP-E6N)와 프로 캠코더 전용 백
소형∙경량의 4K 캠코더 XC10은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AF 속도보다 무려 두 배 빠른 AF 성능을 구현한다. 스마트폰에서도 재생 가능한 저용량 MP4 포맷으로도 녹화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돼 빠른 AF 성능과 공유가 편리한 압축 포맷의 장점을 한데 갖추게 된다. 캐논은 XC1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마친 고객에게 전용 배터리(LP-E6N)와 캐논 프로 장비 전용 백팩을 선물할 예정이다.

시네마 EOS C100 Mark II ∙ 대용량 배터리팩(BP-975)
시네마 EOS C100 Mark II는 듀얼 픽셀 CMOS AF 시스템을 CN7x17 KAS S/E1 렌즈와 CN-E 18-80mm T4.4 L IS KAS S EF 탑재 시에도 적용 가능하도록 확대했으며, 수동 포커스 설정 시 ‘듀얼 픽셀 포커스 가이드(Dual Pixel Focus Guide)’ 기능을 사용해 더욱 강력해진 피사체 추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캐논은 시네마 EOS C100 Mark II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마친 고객에게 카메라의 촬영 시간을 넉넉하게 보장해주는 전용 대용량 배터리팩 BP-975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네마 EOS C300 Mark II ∙ 자쿠토 리그 KIT
EOS C300 Mark II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향상된 AF 기능을 제공한다. 듀얼 픽셀 CMOS AF 시스템 을 CN7x17 KAS S/E1 렌즈와 CN-E 18-80mm T4.4 L IS KAS S EF 탑재 시에도 적용 가능하도록 확대했으며, ‘듀얼 픽셀 포커스 가이드(Dual Pixel Focus Guide)’ 기능을 사용해 수동 포커스 렌즈를 사용한 촬영에서도 초점을 정확하게 맞추기에 수월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캐논 로그 3를 지원해 HDTV ITU-R BT의 색 영역에 근접한 색 표현력을 갖추고 HDTV ITU-R BT의 표준 709 가지 색 범위와 1600% 더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실현한다.
캐논은 캐논 옵티캠씨앤엘 매장에서 시네마 EOS C300 Mark II를 구매한 고객에게 장기간 영상 촬영에도 안정적인 촬영을 돕는 ‘자쿠토 숄더 리그 세트’를 선물한다. 자쿠토 숄더 리그 세트는 EOS C300 Mark II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VCT 베이스 플레이트와 리코일러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가볍고 견고해 실용적이다.

시네마-EOS-시리즈-정품등록-프로모션_ver5_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