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디브이, USB 전문 업체 키넥스와 총판 계약 맺어

진성디브이, USB 전문 업체 키넥스와 총판 계약 맺어

98
1

 

   
 

블랙매직디자인의 한국공식 수입사인 ㈜진성디브이는 지난달 E-Image사와 정식 수입사 계약 체결 이후 USB 전문 업체인 ‘㈜키넥스’와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키넥스는 2010년 설립된 이동식저장장치 전문기업으로 특히 보안 USB 및 이을 이용한 광고용보안 USB 제품의 선두주자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안프로그램도 개발 중에 있는 꾸준히 노력하는 업체이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마트 OTG USB 제품은 PC와 안드로이드기반(일부제품 제외) 스마트폰 모두 사용 가능한 양방향 메모리로, 기존의 USB에서 한 단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스윙형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데이터 선 없이 파일을 옮길 수 있어, 스마트폰 저장공간 활용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신 영화나 음악 사진 등의 PC에 보관 되어 있는 콘텐츠를 USB에 담아 핸드폰으로 옮길 필요 없이 연결만 하여 바로 핸드폰에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키넥스는 이동식저장장치의 휴대 특성상 분실로 인한 개인정보 보호 및 유출로 인한 개인적∙사회적 손실을 대비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보안프로그램을 올해 안으로 개발 OTG-USB에 적용할 예정이다.

   
 

새로이 출시될 OTG USB 제품은 고객감사 품목으로 고객들에게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이로써 기존의 엔코더와 편집장비로 고객들과의 친밀감을 형성한 ㈜진성디브이는 삼각대과 USB 등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 개의 코멘트

회신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