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엘 코퍼레이션(주), 코엘 세일즈 허브 출범 쇼케이스

코엘 코퍼레이션(주), 코엘 세일즈 허브 출범 쇼케이스

563
0

IMG_7959
Ross Video 의 솔루션과 코엘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일즈 허브의 출범을 알리는 쇼케이스 행사가 2015년 11월 11일 11시 11분 영등포구 양평4가 에 위치한 코엘 코퍼레이션 사옥 내 Showroom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코엘 코퍼레이션은 Ross Video 국내 총판을 공식적으로 부여 받는 자리이기도 했다.

Ross Video 4K, UHD Showroom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어있는 Showroom 공간은 Ross Video의 가상 스튜디오(Virtual Studio) 및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솔루션을 중심으로 Ross Video 판매점들이 영업 활동에만 주력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13개의 Ross Video 판매점들이 참석한 가운데 Ross Video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Dae Choe(아시아 세일즈 부사장), Andrew Tan(오퍼레이션즈 세일즈 이사), Joe Tan(세일즈 이사) 와 Alain Beauvais(데모 아티스트 & 트레이너)가 함께 했다.

쇼케이스는 코엘 코퍼레이션의 수장인 우은렬 대표와 Ross Video의 Dae Choe 씨의 환영인사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고 판매점들의 소개로 이어졌다. 판매점들은 평소 Ross Video 제품의 성능을 높이 평가하고 있고, 앞으로 세일즈 허브에서 Ross Video의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 기대에 찬 모습이었다.
세일즈 허브는 궁극적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Ross Video의 이미지 개선과 판매 점유율 증가를 위한 홍보/마케팅, 데모/테스트, 교육, 기술지원 및 사후관리 대한 대응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해주는 역할을 가지고 간다. 말 그대로 판매를 위한 영업을 위한 공간으로써, Ross Video 판매점들이 영업 활동에만 주력할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 데모/테스트, 교육 및 사후관리(기술지원, 제안지원)에 총력을 다하여 고객인 방송, 스포츠, 종교, 관공서, 기업, 교육 및 문화 에서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진행 중인 최호연 팀장
쇼케이스 진행 중인 최호연 팀장
쇼케이스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
쇼케이스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

코엘은 세일즈 허브 제공을 비롯해 Ross Video 웹사이트 한국어 지원, Ross Video의 소셜 미디어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Inception을 통해 신제품 정보, 최신 뉴스 및 코엘 이벤트를 전달한다. 영업 활동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데모/테스트, 교육, 기술지원 및 사후관리 또한 활발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가상 스튜디오, 증강 현실과 4K, HD 솔루션과 제품 데모를 하고, 각 시장(방송, 스포츠, 종교, 관공서, 기업)에 트레이닝 정기교육과 상황에 따른 특수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품 판매 못지않게 사후관리가 중요한 만큼 기술지원 및 제안지원을 할 계획이다. 기술지원은 (기)판매된 Ross Video 제품 관리와 제안지원으로는 노후 제품 관리 및 대체품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Ross Video의 국내 총판인 코엘 코퍼레이션㈜ 은 4K & HD 하이브리드 중계차량, 4K & HD 제품 융합과 노하우를 집약해놓은 오픈형 4K 쇼룸 플랫폼, 코엘의 공식 웹사이트 (www.coel.co.kr)를 십분 활용하며 언론 노출을 통해 Ross Video 솔루션과 코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아시아 지역에서 Ross Video 솔루션 제품 데모와 트레이닝을 담당하고 있는 Alain Beauvais 는 이 날 판매점들에게 세일즈 허브에 전시되어있는 Ross Video 솔루션 제품을 소개하며 “오늘 보시는 장비들은 Ross Video 제품의 아주 일부에 불과하다.” 며 제품들을 소개했다. Furio 로보틱스 카메라 시스템과 XPression을 통해 Furio와 UX의 제어, 중형 스위처인 Carbonite의 간편하고 쉬운 조작을 설명하며 Ross Video의 가상 스튜디오와 증강현실 솔루션의 장점을 강조했다.

Ross Video 판매점들은 이제부터 코엘 세일즈 허브에 함께 있는 카페를 활용하여 부담 없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영업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판매점과 고객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융합적인 세일즈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한 공통적이고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기반 모듈과 같은 플랫폼으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Dae Choe ROSS 아시아 세일즈 부사장 (좌측)
Dae Choe ROSS 아시아 세일즈 부사장 (좌측)
ROSS의 스위처에 대해 설명 중인 Alain Beauvais
ROSS의 스위처에 대해 설명 중인 Alain Beauvais

Ross Video 의 A/S
현재 국내 시장에서 Ross Video의 제품 성능은 높게 평가되고 있다. 하지만 제품의 성능이 좋다해도 문제 발생 시, 이에 따른 사후관리 즉, A/S가 즉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고객들은 큰 불편을 겪게 된다. 지금까지 Ross Video는 A/S에 대한 대책이 다소 부족해 판매점들로 하여금 고객들에게 Ross Video 제품을 선뜻 제안하지 못했다. 코엘은 앞으로 해당 이슈가 판매 활동에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Ross Video의 1년 365일, 하루 24시간 기술 전문가들이 직접 응대하는 평생 무료 전화 서포트(영어) 서비스를 십분 활용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사용하는 Ross Video 제품에 워런티가 있을 경우 문제 발생 시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대체품을 받을 수 있고, 그렇지 않을 경우라도 코엘이 담당자와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세일즈 허브 전시 제품

Ross Video
· Xpression Studio (XST-2-0101-M5)
· Carbonite (4802AR-201-01)
· Acuity
· Furio Robo Kit
· OpenGear 3.0 Frame (OG3-FR-CN)
· Monitoring Bridge (MB-650)
· Master Reference and Test Signal Generator (SRG-4400)

크로마키 스크린
· ProCyc PC160 Portable Screen Background

Omnitek
· Ultra 4K Toolbox

LAON Technology
· 5GHz Digital Wireless Intercom (LT 550)

TV Logic
· 31” Monitor (LUM310A)

dotHILL
· AssuredSAN Storage Systems

Areca
· Thunderbolt 2 to 6Gb/s SAS RAID Storage (ARC-8050T2)

SoNNeT
· xMac Pro Server

LAON의 인터컴 LT550
LAON의 인터컴 LT550
ROSS의 프로덕션 스위처 Acuity
ROSS의 프로덕션 스위처 Acuity
Omnitek의 Ultra 4K Toolbox
Omnitek의 Ultra 4K Toolbox
dotHILL SAN Storage
dotHILL SAN Storage
ROSS OpenGear 3.0와 Carbonite의 Frame
ROSS OpenGear 3.0와 Carbonite의 Frame
ROSS의 Xpression Studio Frame
ROSS의 Xpression Studio Frame

자료제공 : 코엘 코퍼레이션(주)  02-3446-8050  www.coel.co.kr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