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3 참가

티브이로직㈜,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3 참가

49
1

 

1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전시회에 참가한 티브이로직()(대표이사 이경국) 전시부스는 하이파이 오디오 제품들이 전시되는 베네시안 호텔의 Suite 31-209 마련되었다.

 

   
 

지난해 7, 세계 뮤직서버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위디어랩을 인수하고 오렌더 시리즈를 발표하면서 하이앤드 오디오 시장에 본격 진출한 티브이로직은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W20 선보일 계획였다.

 

   
W20

신제품 W20 기존의 스마트 오디오 서버인 S10 고음질과 디자인은 계승하지만 개념과 성능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다. 오디오 설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원부분을 모두 배터리로 설계하여 지터와 그라운드 노이즈의 가능성을 근본적으로 차단하였다. 저장 용량도 6TB 기존 대비 3배나 늘어 많은 음원을 저장할 있으며, 2ch ASE/EBU Master clock 지원하여 dCS Esoteric 등의 초고급 DAC 사용하는 유저들의 까다로운 요구도 모두 충족시켰다.

또한 iPad 통해서 편리하게 조작할 있고 앨범 커버도 더욱 많아져 CD 케이스를 보면서 기기를 조작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S10

이번 전시회에서는 많은 유명 브랜드의 앰프, DAC, 스피커 회사들이 오렌더를 함께 전시하고 있어 오렌더 전시부스 이외에도 전시회장 곳곳에서 다양한 오디오 환경에서 전시되고 있는 오렌더를 접할 있게 되었다.

지난 12 국내에 청음실을 오픈하여 국내 시장에 오렌더를 처음으로 소개한 티브이로직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유명 전시회에 참가해 오렌더의 Hifi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새로운 형태의 하이앤드 오디오인 오렌더 시리즈를 통해 전통적인 하이앤드 오디오 시장에 변화를 가져오리라 확신한다 의지를 밝혔다.

< VOL.205 방송과기술 >

1 개의 코멘트

회신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