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솔루션, DENON DN-300R SD/USB 오디오 플레이어/레코더 판매

㈜사운드솔루션, DENON DN-300R SD/USB 오디오 플레이어/레코더 판매

426
0

[DR09]DN-300R_Ortho_Hires_RGB
㈜사운드솔루션은 2018년 신제품으로 DN-300R을 7월부터 판매한다. DN-300R 오디오 플레이어/레코더는 SD 카드 및 USB 미디어 재생은 물론 녹음도 할 수 있어 오디오 사본이 필요한 중요 회의나 강의 시, 또는 공연과 이벤트 등에서 뛰어난 기능을 발휘한다. 게다가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은 물론 SD 카드, USB 또는 두 군데에 동시에 고품질의 녹음을 할 수 있다.
DN-300은 WAV와 MP3 파일로 SD 카드와 USB 미디어에 동시에 녹음함으로써 예상치 못한 에러의 백업 기능은 물론, 녹음 파일을 PC와 연결하고 복사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음성 파일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즉시 SD 카드나 USB 저장장치로 전달할 수 있는 유연성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편의 장치
DN-300R의 전면 패널에는 재생과 녹음, 메뉴 등의 기본적인 조작 버튼과 SD 카드 슬롯과 USB 포드가 모두 배열되어 있어 조작이 수월하며, 전면 패널의 ‘FOLDER’를 누르면 SD 또는 USB 장치의 폴더 목록이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되어 원하는 파일을 재생할 때 편리하다.
조그 다이얼은 디스플레이 창을 보면서 트랙을 선택하거나 옵션 기능을 편집할 때에 손쉽게 다이얼을 돌려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디오 입력을 -12 ~ +4dB까지 표시할 수 있도록 LED 입력 레벨 표시와 입력 레벨 노브가 장착되어 있어, 빨간색의 LED가 지속해서 켜질 때는 입력 레벨을 낮추도록 경고 표시를 해준다.

녹음 시 각종 옵션
DN-300R 녹음 시, ‘Auto Lvl’ 자동 레벨을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자동 레벨이 On일 때 입력에 대한 녹음 레벨은 자동으로 약 -3dB(± 3dB) 유지된다.
녹화 모드는 Mono, Stereo, Dual Mono, Dual Stereo에서 선택할 수 있다. Mono는 선택한 장치의 왼쪽 채널만 모노 파일로 녹음되며, Stereo는 좌우 채널로 녹음된다.
Dual Mono는 SD 또는 USB 녹음 시에 왼쪽 채널만 두 개의 모노 오디오 파일로 녹음되며, 두 번째 파일은 -10dB로 녹음되어 오디오 소소의 우발적인 문제를 예방한다.
Dual Stereo는 SD 또는 USB에 녹음할 때 두 개의 스테레오 파일로 녹음되며 두 번째 파일은 -10dB로 녹음된다.
단, Dual Mono와 Dual Stereo 녹음 시에는 44.1K/16bit WAV 녹음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저장 용량과 녹음 포맷
DN-300R은 연결된 USB 장치를 충전하지 않으며 USB 허브, USB 연장 케이블 또는 SD 카드 리더기를 지원하지 않는다. USB 장치는 256MB~2TB, SDHC 카드는 4GB~32GB, SDXC 카드는 48GB~128GB까지 지원되며, Class 4 이상의 SDHC/SDXC 카드가 권장되며 Dual 녹음 시에는 Class 10 이상이 필요하다.

캡처

간단/간편한 조작과 제품 내구성
후면 패널에는 오디오 입출력 단자로써 밸런스 XLR과 언밸런스 RCA 터미널이 각각 장착되어 있으며, 각종 음향 기기와 스피커와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어 깨끗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다가 PRO 음향에서의 혹독한 환경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뛰어난 제품 내구성은 DENON PRO 제품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DR09]DN-300R_Rear_Hires_RGB

DN-300R 주요 특징
∙ WAV 및 MP3 파일로 SD와 USB 미디어에 동시에 녹음
∙ 간단하고 쉬운 사용
∙ record-ready 모드에서 파워 업
∙ 안전 트랙을 위해 하나의 미디어는 -10dB로 녹음
∙ 밸런스 및 언밸런스 입출력
∙ 소형 1RU 디자인
∙ 크기 및 무게: 484×44×277㎜ (W×H×D), 3kg
∙ 전원: AC 220V~, 60Hz

애플리케이션
컨벤션 센터, 회의실, 호텔 등의 대연회장, 교육 시설 등, 프로 음향 시설에 적합

DENON PRO 제품 가격 및 제품 문의
㈜사운드솔루션, (대표) 02-2168-450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