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기술, ’KeyFlow ADAMS’ Windows 버전 선보여

맑은기술, ’KeyFlow ADAMS’ Windows 버전 선보여

88
0

KOBA 2018 맑은기술 부스
KOBA 2018 맑은기술 부스

(주)맑은기술은 자사의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솔루션인 ‘KeyFlow ADAMS’의 Windows 버전을 출시했다. KeyFlow ADAMS 제품은 아카이브를 위한 All-in-One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 관리 솔루션으로, 지난 KOBA 2018에서 고객의 수요가 반영된 기능 추가와 함께 Windows OS를 새롭게 지원한다고 소개된 바 있다.

CMS 서버 OS가 Windows를 지원하게 되면서 전원 이중화 등이 가능한 서버 장비를 고려할 수도 있게 되었으며, 가상화 환경에서의 운용도 가능해 고객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특히 QNAP NAS 스토리지의 Virtualization Station(가상화 확장) 기능을 활용하여, 스토리지 장비 내에 KeyFlow ADAMS 구성 후 백업 솔루션 및 RDX 디스크 아카이브를 연동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한 구축과 운용이 가능하다.

KeyFlow ADAMS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CJ E&M, 기독교복음방송, 용산구청 등 다양한 고객사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맑은기술의 강승표 대표이사는 “윈도우즈 서버 지원으로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Sony ODA, 스트리밍 서비스 등 연계 서비스를 늘려 더욱 다양한 아카이브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스크린샷 2018-06-08 오후 3.42.32

스크린샷 2018-06-08 오후 3.47.24

KOBA 2018 맑은기술 부스
KOBA 2018 맑은기술 부스

한편, 맑은기술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MAM 솔루션인 ‘KeyFlow Enterprise’와 함께, 최근 편집환경의 컨버팅 니즈를 적극 반영한 ‘qConverter’, ‘mConverter’ 제품군을 발표한바 있다.

*문의: 02-2081-1394, 맑은기술(www.malgn.co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