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CES 2018에서 핸드헬드 카메라 짐벌 신제품 2종 공개

DJI, CES 2018에서 핸드헬드 카메라 짐벌 신제품 2종 공개

87
0

DJI가 지난 CES 2018에서 새로운 핸드헬드 카메라 짐벌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스마트폰용 짐벌인 ‘오즈모 Mobile 2’와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짐벌인 ‘로닌-S’로, 일반인부터 전문 촬영가까지 누구나 손쉽게 부드럽고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기술로 짐벌 브랜드로써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즈모 Mobile 2
DJI의 핸드헬드 스마트폰 짐벌 ‘오즈모 Mobile’이 더 편리해진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더욱 가벼워진 ‘오즈모 Mobile 2’는 인물 모드(수직 모드) 촬영을 지원하며, 버튼의 최소화로 조작 방법 또한 더 쉬워졌다. 내장된 배터리 수명은 기존보다 3배 더 연장되고 시네마틱 줌 등의 인텔리전트 기능이 추가되어 충전 걱정 없이 더 오랜 시간 고퀄리티 촬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3축 짐벌 기술이 x, y, z 축 움직임을 모두 잡아주어 역동적인 촬영 환경에서도 카메라 레일을 이용한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짐벌 부분을 접을 수도 있어 휴대성 또한 개선된 부분이 특징이다. 더욱 단순해진 제어 시스템은 ISO와 셔터 속도 등의 설정을 내장하고 있어 스마트폰 카메라를 전문 카메라처럼 설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USB 포트가 새로 탑재되어 짐벌 사용 중 스마트폰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평상시에는 보조 배터리처럼 활용해 기타 전자 기기를 충전할 수도 있다.
: 국내 소비자 가격 17만 2천 원

Osmo Mobile 2_product 1Osmo Mobile 2_product 3

로닌-S
‘로닌-S’는 DJI 최초로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유저들을 겨냥해 출시된 핸드헬드 짐벌이다. ‘로닌-S’는 촬영 환경에서 낭비할 수 있는 세트업 시간을 줄이고 촬영 시 조작이 편하도록 고려된 컴팩트한 디자인과 카메라 설정 제어 전용 버튼을 별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흔들림을 잡아줌과 동시에 고급 촬영 모드를 위한 인텔리전트 기능을 탑재해 어느 환경에서나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짐벌의 안정화 시스템은 확대 비율과 외부 줌 배럴을 갖춘 줌 렌즈를 보정해주며, 고급 안정화 알고리즘은 카메라와 렌즈 내의 광학 안정화 기술과 함께 조화를 이뤄 작동한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카메라의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리지 않고도 업라이트 자세에서 언더슬렁 자세로 전환되며 부드러운 카메라 움직임을 연출하며, 카메라와 짐벌 전용 제어 버튼은 스무스트랙 설정 전환과 카메라 녹화 및 중지 조작 시에 사용되며, 고정밀 조이스틱으로 카메라의 방향을 바꿔줄 수 있다.
: 2018년 2분기 구매 가능

DJI Ronin-S 4

DJI Ronin-S 1

DJI Ronin-S 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