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tel Scanner
필름의 창의성과
혁신적인 디자인의 만남
Blackmagic Design은 새로워진 광원을 탑재해 HDR 필름을 UHD 화질로 실시간 스캐닝할 수 있는 새로운 Cintel Scanner G3 HDR+를 발표했다. 새로운 모델은 그리드 배열 방식의 새로운 고휘도 LED 광원을 탑재해 사용자들이 훨씬 빠른 속도로 필름을 스캐닝해 더 나은 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1
새로운 Cintel Scanner G3 HDR+에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광원이 탑재되어 HDR 필름을 UHD 해상도로 실시간 스캔할 수 있다. 새로운 모델은 또한 디지털 서보, 부드러운 캡스턴 드라이브, 첨단 컬러 사이언스, 35mm 및 16mm 지원 기능, 건축학적 아름다움을 살려 벽에도 설치 가능한 디자인 등 기존 Cintel Scanner의 훌륭한 기능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Cintel Scanner는 방대한 양의 아카이브 필름을 새로운 UHD 마스터로 변환해 스트리밍 및 온라인 배포용으로 업로드하기 완벽한 제품이다.
1
Cintel Scanner G3 HDR+에 탑재된 새로운 고휘도 광원은 기존보다 6배나 강력해진 성능을 제공한다. 그리드 배열 방식의 RGB LED 일루미네이션 소스는 격자 패턴으로 배열된 576개의 고출력 LED를 탑재해 새로운 라이트 실린더를 사용하여 필름에 초점을 맞춘다. 빛을 생성하기 위한 실리콘 영역을 두 배 이상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설계를 통해 더 많은 빛이 필름에 조사된다. 필름의 각 프레임을 스캔할 때 수십 킬로와트의 조명 플래시를 사용하며, 실시간 HDR 스캔 속도는 최대 3배 빨라져 30fps의 속도로 UHD 영상을 스캔할 수 있다. 개선된 컬러 사이언스와 최대 3.5 스탑의 HDR 범위도 추가로 제공한다.
1
또한, 정지 버튼을 길게 누르는 간단한 동작으로 새로운 필름 인스펙션 모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원본 필름의 상태를 확인하며 스크래치나 먼지가 있지 않은지 검사할 수 있다. 광원은 조절이 가능해 빛을 한 방향으로 모으면 먼지와 스크래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에서 이 광원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가 스캔을 시작하기 전에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