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DEVICES, 포터블 비디오 레코더 PIX-E7

VIDEO DEVICES, 포터블 비디오 레코더 PIX-E7

59
0

PIX-E7 (2)

FULL HD 7인치 IPS 터치스크린 적용
메탈 바디 및 GORILA GLASS 2 패널 장착
APPLE PRORES 4444XQ, 12bit 지원
4K 영상 녹화 가능
다양하고 즉각적인 MONITORING TOOL 지원
HDMI/SDI 라인 동시 사용 가능
2X, 4X FOCUS TAP ZOOM 지원

Video Devices에서 새로 출시된 PIX-E7은 E5에 비해 더욱 화면은 커진 동시에, 약 650g의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7인치의 넓은 화면과 1920×1200, 323ppi의 해상도, 그리고 500nits의 밝기로 사용자가 보다 수월하게 레코딩 작업을 할 수 있다. 여기에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TapZoom 기능을 통해 간단하고 빠르게 대상의 초점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환경에 맞춰 디자인되어 커넥션 또한 더욱 다양해졌다.

BNC 커넥터를 통해 SDI는 물론이거니와 HDMI의 인풋 아웃풋을 지원하며, 세컨 SDI 인풋과 LTC를 위한 BNC 커넥션 설정이 따로 있다. 포터블 비디오 레코더 PIX-E7은 뛰어난 레코딩 능력을 선보이는데, Apple ProRes 4444XQ를 지원하고 있으며, 오늘날 고퀄리티의 사진을 디테일한 부분까지 보존하기 위한 12bit 코덱으로 고안되었다.

또한, Video Devices의 SpeedDrive를 통해 놀랍도록 빠르게 레코딩 및 파일전달을 할 수 있는데, 특히 SpeedDrive는 PIX-E에 다이렉트로 연결할 수 있으며 USB 3.0 드라이브로써 별도의 케이블이나 그 외 도킹을 위한 추가 장치가 필요 없이 어떤 컴퓨터에도 매우 빠르게 전송이 가능하다. SpeedDrive는 240GB의 SpeedDrive와 128GB부터 1TB까지 고객이 mSATA SSD drive를 선택하여 사용되는 버전이 있다.

터치스크린의 단점이라 함은, 원치 않는 터치로 쉽게 설정이 바뀔 수 있다는 점으로, PIX-E7은 기본적인 TapZoom 기능과 같이 부가적인 기능에 대해서만 터치를 지원하며, 주요한 레코딩과 같은 기능에 대해서는 모두 직접 버튼 컨트롤로 기능할 수 있게 하였다. 컴팩트한 바디는 물론 단단한 메탈 새시와 고릴라 글래스로 익스트림한 촬영 환경에서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료 제공 및 문의 : 조혜민 ㈜고일 주임 02-2271-003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