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이네스트, Telycam 총판 계약 체결

㈜디브이네스트, Telycam 총판 계약 체결

63
0


teelycam_계약

영상장비 전문업체인 (주)디브이네스트는 방송용 PTZ 카메라 전문업체인 Telycam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고성능 카메라의 국내 공급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2014년 설립된 Telycam은 오랜 방송 기술을 기반으로 4K, NDI, IP, SDI 등 카메라의 주요 기술에 대한 활발한 R&D를 통해 다양한 방송용 카메라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우수한 성능과 견고한 디자인, 탁월한 안정성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여 그동안 중소형 카메라 업체들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되던 안정적인 유지보수에 대한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주)디브이네스트는 2024년 1월부터 Telycam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소개와 활용법, 그리고 구입 가능한 대리점 목록을 찾아볼 수 있다.
1


1
㈜디브이네스트, 우수한 가성비 FHD 카메라 Telycam Drive20H 출시

Drive20H

(주)디브이네스트는 우수한 가성비를 가진 FHD 카메라인 Telycam의 Drive20H를 출시했다. 광학 20배줌의 1080/60p를 지원하는 Drive20H는 우수한 광학 능력을 기반으로 1/28″ CMOS를 가지고 있으며 HDMI 출력과 USB-C 출력을 지원한다.

Drive20H 2D/3D 노이즈 제거 기능을 통해 최대 0.7lux의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 없는 촬영이 가능하며 조명의 간섭을 최소화하는 인티-플리커(Anti-Flicker) 기능과 최신의 자동 포커스, 자동 화이트밸런스, 감마, WDR 등의 고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원격 PTZ 컨트롤러인 R51과 연동하여 최대 128포인트의 프리셋을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카메라와 컨트롤러의 연결을 LAN 선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CamLink’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가격 : 770,000원(VAT 포함)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