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디어빌리지테크, 디브이네스트 AJA 채널대리점 체결

(주)미디어빌리지테크, 디브이네스트 AJA 채널대리점 체결

31
0

미디어빌리지테크_Contract

(주)미디어빌리지테크가 2023년 8월 디브이네스트와 AJA 채널 대리점(Channel Reseller of AJA)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AJA 채널 대리점 계약을 통해 (주)미디어빌리지테크는 다양한 네트워크 기반의 IT 환경에 걸맞는 최고의 안정성의 비용 효율적인 제품 공급과 함께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한편, AJA 비디오 시스템은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디지털 비디오 제품을 프로페셔널, 방송 및 포스트 프로덕션 시장에 제공하는 비디오 인터페이스 및 변환 솔루션의 선두 제조업체이다.

미디어빌리지테크는 2005년 부터 꾸준히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네트워크 기반의 IT환경에 맞는 영상편집시스템, 아카이브시스템, 송출시스템 등의 방송시스템구축 SI 사업과 DID System, 전자칠판,Video Wall Display System의 디스플레이사업과 4차산업에 관한 VR, AR, MR 관련 사업 진행하며 방송솔루션의 컨설팅 분야를 선도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멀티미디어 분야 업체들과 최고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기술조직 뿐만 아니라 특정 고객의 수요와 성공에 필요한 올바른 솔루션을 파악할 수 있는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빌리지 테크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의전환과 방송, 통신의 융합의 미디어환경 하에서 고객 여러분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공급으로 고객들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댓글 없음